한선화 한승우 소속사 나이 몸매 비키니 성형전 시크릿 탈퇴 불화설

한선화 한승우 소속사 나이 몸매 비키니 성형전 시크릿 탈퇴 불화설

한선화가 SBS ‘편의점 샛별이’에 캐스팅되어 1년 만에 시청자들과 만나게 된다.

 


오는 6월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는 4차원 알바생 정샛별(김유정 분)과 허당끼 넘치는 훈남 점장 최대현(지창욱 분)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 작품이다.

동명의 웹툰을 토대로 해 원작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편의점 샛별이'에서 한선화는 최대현의 여자친구 유연주 역을 맡았는데 ‘유연주’는 빼어난 미모와 출중한 능력을 가진 커리어우먼으로, 좋은 집안에서 엘리트 교육을 받고 자랐지만 가부장적이고 성공지향적인 가풍에 반감을 갖고 있는 인물이다.

이에 한선화는 당찬 매력으로 유연주 역을 소화해낼 예정으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늘은 1년 만에 시청자 곁으로 돌아오는 시크릿 전 멤머 한선화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한선화는 1990년 10월6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31세이며, 고향은 부산광역시 북구 금곡동으로 알려졌다.

 


한선화 키는 162.4cm, 몸무게47.3kg, 혈액형 B형이며,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여동생 한지영(1992년생), 남동생 한승우가 있다.

한선화 학력은 신금초등학교, 금명중학교, 한독문화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였고 백제예술대학교 뮤지컬과를 휴학한 상태이다.

 


한선화의 소속사는 키이스트이며, 2006년 SBS 슈퍼스타 서바이벌를 통해 데뷔했다.

2009년 Mnet에서 시크릿 멤버들과 함께 <시크릿 스토리>라는 걸그룹 다큐멘터리를 찍었고 백치 이미지와 다르게 예능감이 뛰어나 데뷔 전부터 각종 예능에 출연해 인지도를 높였다.

 


'상상더하기'에서 성형 수술을 했다고 자진고백을 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2009년 걸그룹 시크릿 멤버로 데뷔한 한선화는 2014년 연기자로 전향해 배우로 차근차근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한선화는 MBC ‘장미빛 연인들’(2014~2015)을 시작으로 MBC ‘자체발광 오피스’(2017), KBS2TV ‘학교 2017’(2017), MBC ‘데릴남편 오작두’(2018), OCN ‘구해줘2’ 등에서 장르를 불문하고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였다.

 


2014년 SBS 연기대상과 MBC 연기대상에서 각각 뉴스타상과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여 올해의 알찬 활약상을 인정받는 데 성공하였다.
 
2016년 9월 26일 TS엔터테인먼트가 10월 13일 자로 한선화와의 계약이 종료되며 시크릿을 탈퇴했다고 공식 발표해 관심이 집중되었었다.

 


한선화 본인은 걸그룹으로서는 할 만큼 해서 이젠 연기를 해 보고 싶다고 밝혔으며, 10월 13일에 한선화의 직업은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했다.

한선화는 다른 멤버들이나 소속사와의 불화는 일절 없었고, 그저 연기가 하고 싶어서 팀을 탈퇴할 뿐이라고 전했다.

 


그룹 빅톤 한승우가 누나 한선화에 대해 언급해 관심이 모아졌는데 한승우는 '불후의 명곡' 무대에 오르기 전 인터뷰에서 누나가 걸그룹 시크릿 출신 배우 한선화라고 밝혔다.

또 친구를 따라 학원이나 오디션에 갈 때마다 우연치 않게 잘 한다는 얘기를 듣게 됐다며 가수의 꿈을 가지게 된 계기를 밝혔다. 

한편 한선화는 그동안 여러 차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한승우를 응원하는 등 동생에 대한 애정을 보여 왔다.

한선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행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선화는 별다른 멘트 없이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데 완벽한 민낯임에도 잡티 하나 없는 완벽한 피부로 팬들의 이목을 끈다.

 


또한 한선화가 검은색 수영복을 입은 모습으로 군살 없는 몸매와 함께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