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장원영 고등학교 키 몸무게 턱 나이 국적 학폭 인성

아이즈원 장원영 고등학교 키 몸무게 턱 나이 국적 학폭 인성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봄이야”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는데 아이즈원 장원영이 완성형 미모를 뽐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이즈원 멤버 장원영의 모습이 담겼는데 빨간색 니트를 입고 있는 장원영은 식당에서 음식을 먹으며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장원영은 햇살을 받으며 길에서 여유를 즐기고 있다. 17살이라고 믿기지 않는 완벽한 비율을 자랑해 이목을 끈다. 장원영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베이비 페이스에 우월한 몸매로 사기캐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오늘은 아이즈원 장원영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아이즈원 장원영은 2004년 8월 31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17세이며, 고향은 고향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동으로 국적은 당연히 대한민국이다.

 

 

 


장원영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2001년생)이 있고 학력운 서울신용산초등학교 (졸업), 용강중학교 (중퇴), 중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에 재학 중이다.

 


장원영은 아이즈원에서 포지션으로 센터, 서브보컬을 맡고 있고 2018년 IZ*ONE 미니 1집 COLOR*IZ으로 데뷔했다.

장원영 키는 170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 발사이즈 245mm라고 하며,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고 소속그룹은 아이즈원이다.

 


​장원영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으로 대한민국과 일본에서 활동하는 걸그룹 IZ*ONE의 멤버이다.

길거리 캐스팅으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해 1년 2개월 동안 연습생 기간을 보냈으며 아이돌학교 참가자이자 같은 소속사 동갑내기 연습생인 박선과 함께 YDPP의  뮤직비디오에 출연, 2018년 펩시 X YDPP 컬래버레이션 광고에 출연했다.

 


​2018년 4월부터 엠넷에서 주관하는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48에 참가해 2018년 8월 31일, 데뷔 멤버를 결정짓는 최종 순위발표식에서 1등을 하여 걸그룹 IZ*ONE으로 데뷔했다

 


프로듀스 48의 1등이고 타고난 피지컬이 좋아 인터뷰나 공식 석상 등 IZ*ONE의 센터를 맡는 경우가 많았다.

 

 

 


장원영의 가장 큰 무대적 강점은 본인의 비주얼을 백방 이용해 끼를 부릴 줄 안다는 점인데, 어린 나이답지 않은 무대에서의 뛰어난 표정연기와 시선처리 능력을 가지고 있다.

 


키가 크고 팔과 다리가 길어 춤 선이 부드럽고 시원시원하며 본인의 장점인 표정연기를 안무에 곁들이는 것으로 퍼포먼스를 완성시키는 타입이며, 또한 가능성이 풍부한 원석형 보컬이며 BLOOM*IZ 타이틀곡 에서는 처음으로 메인 랩 파트를 받아 무리 없이 소화했다.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IZ*ONE의 막내이자 러블리함과 큐티함을 담당하고 있는 멤버라 할 수 있으며 멤버들이 인정한 팀 내 애교 담당이다.

 


평소에는 집순이라고 밝혔고 밖에서 노는 것보다, 주로 실내에서 드라마, 영화 시청이나 잠을 자며 하루를 보내는 것을 더 좋아한다고 한다.

공항 패션에 신경 쓰는 타입으로 쇼핑을 좋아하며 가장 좋아하는 패션 스타일은 원피스, 데님을 즐겨 입으며 크롭 티와 오버사이즈 티를 입는 등 극과 극 스타일링을 좋아하는 것 같다고 밝혔다.

 


또한 렌즈를 끼는 것보다는 자연 그대로의 눈동자를 더 좋아하며 렌즈 중에서는 아큐브 비타를 선호한다고 한다.

장원영 턱에 대한 이야기가 있는데 주걱턱이라는 말이 많아 상처를 많이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아직 고등학교 재학 중인 학생으로 외모에 대한 비난은 자제할 필요가 있다.

 


2018년 프로듀스48로 큰 인기를 끌때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프로듀스48' 장원영에 대한 학교 폭력설과 일진설 등이 확산된 바 있다.

장원영이 지적 장애가 있는 친구를 폭행했다", "왕따 시키는 걸로 유명했다", "장원영 때문에 전학간 애들도 있다"고 주장하는 글을 올렸다.

 


이에 SNS 등에서 일진설과 왕따설 등으로 재생산되며 논란을 빚었다.일이 커지자 해당 네티즌은 "그런 글을 작성해 논란을 일으킨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 명백한 제 잘못이다. 괜한 이야기로 이제 빛을 보려는 연습생의 앞길을 막을 뻔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자필 사과문을 올렸다.

 


아이즈원 멤버들에 의하면 장원영은 먹어도 살이 안 찌는 체질이라고 하는데 본인은 운동을 하며 건강식을 챙겨 먹고 나름대로 관리한다고 하며 아이즈원은 소속사 차원에서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는데 특히 몸이 굉장히 유연한 편으로 필라테스를 즐긴다고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