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영 기상캐스터 나이 프로필 근황 BTS프로듀서 피독 열애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김가영 기상캐스터 나이 프로필 근황 BTS프로듀서 피독 열애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방탄소년단 프로듀서 피독과 기상캐스터 김가영이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핑크빛 사랑에 빠진 김가영 기상캐스터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김가영 기상캐스터 프로필
2. 김가영 피독 열애
3. 피독 프로필

 


1. 김가영 기상캐스터 프로필

기상캐스터 김가영은 1989년 5월 14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0.9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동명여자고등학교, 숙명여자대학교 무용과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동생이 있다.

김가영은 기상캐스터로 2018년 MBC 기상캐스터 공채에 합격하여 입사하게 되었다.

 


MBC 기상캐스터 유튜브 채널 오늘비와?에서 날씨 예보를 포함한 다양한 영상(랩, 커버댄스, 요가 등)으로 끼를 발산했었고,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광고 등에 출연하면서 엔터테이너로서 다양한 모습도 보여주고 있다.

 

 


2021년 1월, 방송인 장성규 등이 소속된 JTBC스튜디오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바 있고 2023년 12월 부로 계약이 만료되어 현재 소속사 없이 활동중이다.

 


최근에는 '다시 피는 인생', '건썰다방', '아포칼립스: 혼돈의 지구방위대'와 '골 때리는 그녀들' 등을 통해 방송인으로도 맹활약 중이다.

 


김가영 인스타는 _thegayoung이다.

2. 김가영 피독 열애

프로듀서 피독, 기상캐스터 김가영은 핑크빛 사랑에 빠졌다.

 


피독, 김가영은 주위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공개적으로 데이트를 즐기는 등 예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지인들에게 서로를 연인으로 소개해 주위에서는 '공식 커플'로 통하는 등 진지한 교제를 이어가는 중이다.

 


김가영은 2020년 MBC FM4U 라디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출연해 "옆에 있어줄 수 있는 남자"를 이상형으로 밝혔다.

 

 


2021년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직업으로 인한 연애 고충을 토로했다. 당시 김가영은 "아침 방송을 2년 하다 보니 10시엔 자야 한다. 같이 저녁을 먹어도 7시만 되면 피곤하다. 연애가 힘들어진다"라고 말했다.

 


김가영은 이 같은 어려움도 함께 극복할 '곁에 있어주는 남자'로 피독을 찾은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피독의 소속사 빅히트뮤직은 "개인의 사생활로 확인할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현재까지 공식적인 확인은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빅히트뮤직의 신중한 입장은 열애 가능성을 완전히 배제하지는 않는 듯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3. 피독 프로필

 


피독은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 음악의 아버지로 불리는 유명 프로듀서다. 방탄소년단의 멤버들이 '제 8의 멤버', '방탄소년단의 뿌리이자 근간'이라고 부를 정도로 방탄소년단이 현재의 입지전적인 역사가 되기까지 힘을 보탠 방탄소년단 성공의 '일등공신'이다.

 


'상남자', '불타오르네', '작은 것들을 위한 시', '페이크 러브', '피 땀 눈물', '온', '디엔에이', '봄날' 등 수많은 방탄소년단의 히트곡을 탄생시키면서 5년 연속 저작권료 1위를 기록하는 등 매해 수십억 원의 저작권료를 벌어들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