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이삭 나이 프로필 근황 싱어게인3 음이탈 우승 상금 고향 학교 학력 버클리음대 소속사 인스타

홍이삭 나이 프로필 근황 싱어게인3 음이탈 우승 상금 고향 학교 학력 버클리음대 소속사 인스타

'아는 형님'에서 싱어게인3 우승자 홍이삭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싱어게인3 우승을 차지해 큰 금액의 상금을 받은 싱어송라이터 홍이삭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홍이삭 프로필
2. 홍이삭 싱어게인 음이탈 우승
3. 홍이삭 근황

 


1. 홍이삭 프로필

홍이삭은 본명이고 1988년 5월 12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6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고 국적은 대한민국이다.

 


학교 학력은 이사벨중학교, 한동글로벌학교, 한동대학교 언론정보학 중퇴, 버클리음악대학 음악교육 휴학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홍세기, 어머니 강학봉, 누나가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홍이삭은 2013년 제24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동상을 수상하였고 2014년 '봄아'로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아카이브 아침이다.

 

 


홍이삭 인스타는 pngisac이다.

 


2. 홍이삭 싱어게인 음이탈 우승

'아는형님'에서 홍이삭은 음이탈 우승을 만회했다.

 


싱어게인3 출연 에피소드를 물었는데 우승자인 홍이삭을 언급하자 마지막 결승무대 음이탈 굴욕사건 때문에 홍이삭은 민망하게 웃음지었다.

 


홍이삭은 "음이탈 후 온 공간이 싸해진 기분, 사실 부끄럽고 민망했다”며 스스로 용납할 수 없던 무대라 밝혔다. 그는 “(음이탈했는데) 우승을 해서 내가 이걸 받아도 되는건가 싶었다”며 당시 심경을 전했다.

 


홍이삭은 오디션 속 다시할 수 없는 무대를 ‘아는 형님’에서 만회하기로 했다. 이에 김희철은 “혹시 여기서도 음아탈나면?”이라 묻자, 홍이삭은 “또 트라우마 생길 것”이라며 긴장했다.

 


모두 기대 속에서 홍이삭이 결승 무대를 만회하는 무대를 꾸몄다. 모두 “너무 잘했다”며 스스로 만족하는지 묻자 홍이삭은 “결승전 때보다 괜찮지 않을까 싶다 이제 맘 편하게 잘 수 있을 것 같다”며 안도의 미소를 지었다.

 

 


3. 홍이삭 근황

라디오방송에서 '싱어게인3' 홍이삭이 3억 상금을 아직 못 받았다며, 사용 계획을 밝혔다.

 


한 청취자는 "상금 받았냐 상금 타면 제일 먼저 하고 싶은 게 뭐냐"라며 홍이삭에게 '싱어게인3' 우승 상금 3억 원의 근황을 물었다.

 


이에 홍이삭은 "요즘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이긴 한데, 아직 못 받았다. 절차가 좀 있다. 제 통장에 오지 않아서 제 돈인가 싶다. 아직은 비슷하다"라고 답했다.

 


이에 최화정은 "삼남매 뭐 하나는 사주겠지"라고 이야기하자, 홍이삭은 "당연하다"라며 소수빈, 이젤에게 선물을 약속했다. 어디에 쓸 거냐고 묻자 홍이삭은 "친구들 밥 사주고 하고 개인적으로는 멀리 아이슬란드 이런 곳으로 여행을 가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