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나이 근황 실검 1위 서진이네2 고향 키 학교 학력 집안 재력 연애 안하는 이유 소속사

이서진 나이 근황 실검 1위 서진이네2 고향 키 학교 학력 집안 재력 연애 안하는 이유 소속사

배우 이서진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로 등장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실시간 검색어 1위로 등극한 배우 이서진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이서진 프로필
2. 이서진 실검 1위
3. 이서진 서진이네2
4. 이서진 연애 안하는 이유

 


1. 이서진 프로필

이서진은 1971년 1월 30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53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중구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계성초등학교, 대경중학교, Saint Ann’s School, 뉴욕대학교 스턴 경영대학 경영학 학사이다.

 


집안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이재응 어머니, 형, 누나가 있다.

1999년 드라마 '파도 위의 집'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안테나이다.

 


2012년 KBS 예능 '1박 2일'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나영석 PD와 인연을 맺었다. 이후 나영석 사단으로 활약하며 tvN ‘꽃보다 할배’, ‘삼시세끼’, ‘윤식당’, ‘서진이네’ 등 예능에서 활약했다.

 

 


지난 2023년 13년간 이어온 후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종료하고 새 소속사 안테나에 둥지를 틀었다. 안테나에는 유희열, 유재석, 정재형, 루시드폴, 이상순, 이효리, 페퍼톤스, 박새별, 샘김, 이진아, 권진아, 정승환, 윤석철, 규현, 미주 등 많은 스타들이 소속돼 있다.

 


2. 이서진 실검 1위

이서진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서진은 급상승 검색어 10위권 안에 이름을 올렸고 이서진 근황으로 오는 3월 중순 서진이네 시즌2 촬영에 돌입한다고 보도되었다.

 


'서진이네' 제작진은 아이슬란드에서 진행되는 촬영과 관련해 "안전하고 원활한 촬영 진행을 위해 구체적인 부분은 확인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는 말을 남겼다.

 


3. 이서진 서진이네2

 


이서진은 3월 중순 tvN 예능 '서진이네2'의 촬영을 위해 아이슬란드로 출국할 예정이다.

 

 


‘서진이네’는 윤여정을 사장으로 한 ‘윤식당’을 잇는 새로운 프랜차이즈 식당으로, ‘윤식당’에서 이사로 활약해왔던 이서진이 사장으로 승진해 운영하는 식당 예능이다.

 


지난해 방송된 시즌1은 멕시코 바칼라르에서 촬영, 초보 사장 이서진을 위해 다수의 경력을 자랑하는 종업원 어벤져스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과 함께 신입 방탄소년단 뷔(김태형)까지 함께했다.

 


뷔의 경우 ‘서진이네’ 방송을 마치고 지난해 12월 11일 군 입대해 '서진이네2'에는 함께하지 못하는데 뷔의 빈자리를 누가 채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뷔의 빈자리를 채울 멤버로 고민시가 언급되고 있다.

4. 이서진 연애 안하는 이유

 


이서진이 결혼, 연애를 하지 않는 이유에 대한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서진은 유튜브 '나영석의 나불나불'에 출연했는데 당시 나영석은 이서진에게 "결혼 안 할거야?"라고 물었고, 이서진은 "지금 굳이 내가 할 생각은 없다"라며 회의적인 모습을 보였다. 

 


'연애 생각도 없냐'는 질문에 이서진은 "지금은 사실 데이트를 못하겠다. 그게 제일 문제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게 너무 귀찮다. 우리는 밥 먹으면서 술도 한잔하고 그래야하는데 (데이트에서) 영화 보려면 밥 먹고 술 안먹고 영화 보고 커피도 마시고 해야한다. 그 루틴을 이제 못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