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재희 나이 프로필 근황 사기 피소 결혼 아내 부인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우 재희 나이 프로필 근황 사기 피소 결혼 아내 부인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우 재희가 전 매니저의 돈 6000만원을 빌리고 갚지 않아 사기혐의로 피소됐다는 의혹에 휩싸여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쾌걸춘향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배우 재희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재희 프로필
2. 재희 사기 피소 전매니저 6000만원
3. 재희 근황

 


1. 재희 프로필

재희는 본명 이현균, 1980년 5월 25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44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은평구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신사초등학교, 상신중학교, 숭실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2010년 결혼한 아내, 슬하에 아들 이라온을 두고 있고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다. 결혼 15년차를 맞은 재희의 아내는 직업부터 나이까지 여전히 베일에 쌓여있다.

 


1997년 드라마 '산'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가족엔터테인먼트이다.

 

 


재희는 데뷔 이후 2005년 KBS 2TV 드라마 '쾌걸춘향'에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후 2006년 영화 '싸움의 기술', 2008년 '맨데이트: 신이 주신 임무' 등에 출연한 그는 2021년 MBC 드라마 '밥이 되어라' 이후 배우 활동에 공백기를 가져왔다.

 


재희 인스타는 the_jaehee이다.

2. 재희 사기 피소 전매니저 6000만원

재희가 전 매니저 A씨로부터 최근 경기도 남양주시 남부 경찰서에 사기 혐의로 피소됐다는 의혹이 알려졌다.

 


최초 보도에 따르면, 전매니저 A씨는 재희와 과거 6년 여 간 함께 일한 매니저로, 재희가 지난 2023년 2월 연기학원을 만들고 싶다며 A씨로부터 6000만원을 빌려갔으나, 이를 갚지 않은 채 지난해 12월 모든 연락을 차단했다는 것이다.

 


전매니저 A씨는 “돈을 갚겠다고 약속하고 6개월이나 시간을 벌어 놓고 1원도 변제 하지 않고 잠수 중인 상태에서도 각종 연예활동과홍보대사, 각종행사를 비롯해 누구나 볼수있는 개인 SNS, 유튜브에 활동하며 근황을 전하고 있다”며 “그런 걸 보며 내가 어땠겠나”고 심경을 토로했다.

 

 


전매니저 A씨가 형사고소와 별개로 대여금 반환 청구 소송까지 제기한 상태로 알려져 있다.

 


사건은 재희의 주소지로 있는 서울 강서경찰서로 이첩될 예정이라고 한다.

3. 재희 근황

최근 재희는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요리 콘텐츠를 선보이는가 하면, 실제로 연기 학원을 차리고 원장으로 변신했다.

 


재희는 현재 인스타그램을 통해 활발하게 근황을 전하며 지난 2월에는 유튜브 채널 ‘채널재희 CHANNEL JAEHEE’를 개설했다.

 


사기 혐의로 피소된 배우 재희가 입장을 밝혔다.

재희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진실이 반영되지 않은 일방적인 말에 절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의 마음을 아프게 해 드려 죄송하다"고 운을 띄웠다.

 


이어 "진실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 배우는 호구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