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나이 프로필 근황 아프리카 BJ 전향 별풍선 수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러블리즈 서지수 나이 프로필 근황 아프리카 BJ 전향 별풍선 수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걸그룹 러블리즈 출신 서지수가 아프리카TV BJ로 깜짝 데뷔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프리카TV BJ로 변신한 러블리즈 서지수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서지수 프로필
2. 서지수 아프리카TV BJ
3. 서지수 별풍선 수입

 


1. 서지수 프로필

서지수는 1994년 2월 11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0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3CM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임학중학교, 인천세원고등학교, 백석대학교 디자인영상학부 산업디자인전공 중퇴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여동생 서지윤이 있고 종교는 없다.

2014년 11월 12일 러블리즈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미스틱액터스이다.

 

 


서지수는 2014년 ‘러블리즈’ 멤버들과 데뷔해 ‘아-츄(Ah-Choo)’ ‘지금, 우리’ ‘그날의 너’ 등의 곡으로 인기를 얻었다. 2021년 소속사와 계약 만료 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청춘 블라썸’ ‘모범택시2’ 등에 출연했고, 유튜브에서도 배우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서지수 인스타는 jeezepizza이다.

2. 서지수 아프리카TV BJ 별풍선 수입

 


러블리즈 출신 서지수가 아프리카TV BJ로 깜짝 데뷔했다.

서지수는 아프리카TV 채널 '떠지수'를 오픈해 생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서지수는 "배우라는 새로운 길을 가고 있는데 요즘 상황이 좋지 않았다"면서 "내가 잘할 수 있는 것 중에 뭘 하면 좋을지 고민했다"고 인터넷 방송을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는 것에 대해 “(연예인) 이미지가 퇴색되지 않을까 고민이 많았다”면서도 “내가 게임 영상을 보는 걸 좋아한다. 그래서 게임 하고 싶어서 아프리카TV에 들어오게 됐다”며 게임 전문 BJ로 활동할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연예인 이미지가 퇴색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있었지만 친근하게 다가가고 싶은 마음이었다”면서 “여동생이나 ‘여사친’(여자사람친구) 느낌으로 생각하면서 방송을 봐주셨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3. 서지수 별풍선 수입

서지수의 BJ 데뷔 방송은 4시간 넘게 진행됐고 첫 수익에도 관심이 쏠렸다.

 


서지수는 약 4시간가량의 BJ 데뷔 방송으로 별풍선 5만 개를 터트리며 수익 500만 원을 넘겼다.

4. 서지수 러블리즈 해체

 


러블리즈 해체에 대해 서지수가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러블리즈 해체에 대한 질문에는 "해체는 아니"라며 "콘서트를 하고 싶어서 작당모의를 하고 있다. 될 확률이 5% 정도지만 그래도 모른다. 아마 대표님은 저희를 너무 사랑하시기 때문에 해주시지 않을까 싶은데, 멤버들 각자 회사가 있고 스케줄도 있다보니까 안 될 수도 있다. 그래도 최대한 해보자는 생각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