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배아현 나이 미스트롯3 결승 진출 우승 가능성 온라인 투표 순위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유튜브

가수 배아현 나이 미스트롯3 결승 진출 우승 가능성 온라인 투표 순위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유튜브

가수 배아현이 미스트롯3 결승에 진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미스트롯3 시작부터 준결승전까지 변함없는 진가를 발휘하고 있는 가수 배아현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가수 배아현 프로필
2. 가수 배아현 미스트롯3 결승 우승 가능성
3. 가수 배아현 온라인투표 순위
4. 가수 배아현 근황

 


1. 가수 배아현 프로필

가수 배아현은 1996년 12월 3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28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중랑구 출신이다.

 


배아현 신체 키 170cm이고 몸무게 46kg이고 혈액형 ab형이며, 학교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다.

배아현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오빠, 남동생이 있고 종교는 불교로 알려져 있다.

 


2015년 싱글앨범 '24시', '백년초'로 데뷔하였고 데뷔한지 8년이 넘었다. 배아현 소속사는 타라엔터테인먼트이다.

 


배아현 인스타는 bae_a_hyun이고 팔로워수는 730명이다. 배아현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데 구독자수는 약 3만2900명이다.

 

 


2. 가수 배아현 미스트롯3 결승 우승 가능성

 


배아현은 '미스트롯3'에서 준결승전 최종 3위를 기록하며 TOP7에 자리했다.

배아현 소속사 타라엔터테인먼트는 “배아현의 ‘미스트롯3’ 마지막 여정인 결승전 무대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우승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 배아현은 ‘미스트롯3’ 등장부터 남다른 두각을 나타냈는데 특유의 음색과 꺾기 기술로 모두를 사로잡았고 진을 차지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준결승전에서 흡입력 있는 무대로 보는 이들을 압도한 배아현은 한계 없는 장르 소화력에 대해 호평을 받았는데 배아현은 1056점으로 1차전 승리를 거머쥐었고, 전체 1위로 우뚝 섰다. 

 


2차전은 일대일 대결로 진행됐고 배아현은 설운도의 '잃어버린 30년'을 선곡했다. 역시나 흠잡을 데 없는 무대를 선보이며 자신의 기록을 경신한 배아현은 전체 마스터 점수 최고점으로 복지은과의 대결에서 최종 승리했다. 

 


매 회 완성도 높은 무대로 보는 이들의 심금을 울린 배아현은 마지막까지 레전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3. 가수 배아현 온라인투표 순위

배아현이 온라인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미스트롯3'에서는 8주 차 온라인 투표 현황이 공개됐는데 배아현이 온라인 투표가 시작된 이래 독보적인 인기를 사수하던 빈예서를 꺾고 1위를 탈환했다.

 


배아현은 5라운드 TOP10 결정전에서 복지은과 정면 승부를 펼쳐, 설운도의 '잃어버린 30년'을 부르며 정통 트롯 강자로 자리매김해 공동 2위를 차지한 바 있다.

 


7주 차 1위를 차지했던 빈예서는 아쉽게 한 계단 내려가 2위 자리에 안착했다.

4. 가수 배아현 근황

 


국민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미스트롯3'의 배아현이 팬들과의 소통을 본격화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배아현은 인기에 힘입어 개인 SNS 계정을 개설하며 소통을 장을 마련했다. 

 


배아현은 첫 게시물에서 미모를 과시하며 "오늘 방송 재밌게 보셨나요? 앞으로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로써 팬들과의 본격적인 소통을 약속하며 팬들의 응원을 더욱 이끌어내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