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세계 서이숙 나이 고향 학력 소속사 박근혜 송가인

부부의세계 서이숙 나이 고향 학력 소속사 박근혜 송가인

​배우 서이숙이 새로운 소속사 퀀텀이엔엠과 전속계약을 체결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장르 불문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언제나 시청자들에게 인상깊은 연기를 선보이는 베테랑 연기자 서이숙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퀀텀이엔엠은 "깊이 있는 연기력만큼 연기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애정을 가진 배우 서이숙과 한 식구가 되어 기쁘다. 앞으로 그가 작품 활동에 집중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배우 서이숙이 지난 27일 첫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합류해 4회부터 등장하여 이목을 끌었다.

오늘은 연극 무대를 바탕으로 탄탄히 연기 내공을 쌓아온 서이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이숙은 1967년 10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 54세이며, 고향은 경기도 연천군 출신이다.

서이숙 학력은 중앙대학교 국악과 학사, 중앙대학교 대학원 한국음악과 석사 졸업하였다.

 


서이숙 가족관계로는 부모님이 있고 남동생은 중학생 때 사고로 사망했다고 한다.

서이숙의 소속사는 퀸텀이엔엠이다.

서이숙은 연극배우 출신으로, 탄탄한 연기력이 돋보이며, 주로 악역 연기에 특화되어 있다.

 


1989년에 연극배우로 먼저 데뷔하였으며, 1990년에는 뮤지컬 배우로도 데뷔하였고 영화는 1998년에 아름다운 시절로 데뷔하였고, 텔레비전 드라마는 2010년에 제중원으로 데뷔했다.

 


2019년 호텔 델루나에서 6자매의 마고신 역할로 1인 6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으며 2020년 부부의 세계 최회장 와이프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서이숙은 ​아직까지 미혼이며 이혼 경력이 있는 돌싱도 아니고, 아예 한번도 혼인 자체를 한 적이 없다고 한다.

배우 서이숙이 판소리 연기 제자였던 트로트가수 송가인을 언급하기도 했는데 서이숙은 국악을 전공했다며 "국악하는 친구들 사이에서 연기 파트에 들어갔다"며 "송가인씨가 제 연기 제자다"고 깜짝 고백했다. 

 


서이숙은 "판소리 연기를 가르쳤다"며 "국악하는 사람들은 원래 노래를 잘하는데, 송가인은 끼가 정말 많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때부터 범상치 않았다"며 "이후 방송국 시상식에서 만났는데, 가인이가 선생님이라고 부르며 다가와 사진도 찍고 다음 날 메시지도 보내 뿌듯하고 기분 좋았다"고 덧붙였다.

 


박근혜와 외모가 비슷해 섭외 1순위로 알려져있는데 외모는 비슷하지만 생각은 아주 진보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서이숙과 박근혜 대통령의 비교 사진이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사진은 서이숙이 MBC 드라마 ‘기황후’ 출연 당시의 모습으로, 박근혜 대통령과 매우 닮은듯한 모습을 연출해 많은 관심을 끌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