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서민재 직업 학교 회사 현대자동차 미스코리아 몸매 나이 인스타

하트시그널 서민재 직업 학교 회사 현대자동차 미스코리아 몸매 나이 인스타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 첫 데이트를 펼치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담겼는데 서민재와 정의동이 첫 데이트를 즐겨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여성 출연자들은 남성 출연자들이 그린 그림을 순서대로 골랐는데 서민재의 데이트 상대는 정의동이었다.

서민재는 "의동이 오빠가 손 재주가 좋더라"며 그림을 보고 자신의 데이트 상대가 정의동 일것이라 예상했다.

 


정의동은 서민재에게 "항상 점심 거기서 먹었던 것 같아"라고 말하며 식당으로 향했고, 서민재는 정의동이 줬던 책에 대한 감상을 전했다. 

정의동은 서민재가 준 립밤을 발랐다고 말해 전날 서민재는 입술이 찢어진 정의동을 위해 립밤을 건넸고 어색하면서도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낸 바 있다. 

 

 
정의동은 데이트를 마친 후 술을 마시며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어?"라고 물었다.

 

 


이에 서민재는 "호감이 간다기보다 좀 더 알아보고 싶은 사람은 있다"며 "하지만 나는 신중한 편이다. 첫눈에 반하기도 하지만 그 사람과 바로 만나지 않는다. 지켜본다"고 답했다. 

 


서민재가 되묻자 정의동은 "호기심이 생기고, 말을 더하고 싶은 사람은 생겼다. 잘 모르겠긴 하다. 어렵다"고 말했다. 

서민재가 속마음을 알아보고 싶은 사람은 누구인지 궁금해진다.

​오늘은 하트시그널3 서민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민재는 1993년 생으로 올해 나이 나이 28세이며, 고향은 경북 포항 출신으로 알려져 있다.

 


서민재는 한양대학교 기계공학과 석사과정을 밟고 있는데 학력으로는 인하대학교 기계공학과 14학번으로 알려졌다.

 


당시 인하대학교 온라인 커뮤니티에 서민재의 남자친구 유무를 묻고, 그의 미모를 찬양하는 글이 올라오기도 했다.

 


대학생 때부터 공대 미녀로 이름을 알린 서민재는 한양대학원 기계공학과로 진학 후 2018년 미스유니버시티에 참가했다.

 

 


미스유니버시티를 비롯해, 2019년에 참가한 미스 경북 선발대회에서 역시 본선에 진출했다.

 


미스코리아 경북에 참가하기도 했으며 당시 서민재는 "저의 꿈은 차세대 산업 혁명을 이끌어 나가는 글로벌 하이테크놀로지 리더가 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또 제가 가진 따뜻한 감성과 사랑스러운 반전 매력은 미스 경북, 그리고 미스코리아라는 자리에서 가장 빛날 수 있을 것입니다"라는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이어 2019년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 수도권 선발대회에서는 2위까지 오른 바 있다.

 

 


현재 직업은 대기업 대졸 공채 최조 여자 '자동차 정비사'인 것으로 확인되는데 회사는 현대자동차에 다니고 있다.

 


서민재는 대졸 공채 최초 여자 정비사로 일하고 있다며 차가 들어오면 직접 고친다고 하는데 애초에 취업을 할 때부터 현대자동차만 지원을 했다고 밝혔다.

 


서민재가 지금 일하고 있는 부서는 서비스센터 지원하는 부서라고 하며, 차량을 고치다가 어려운 문제가 발생하면 컴퓨터로 분석을 한다고 전했다.

 


서민재의 인스타는 공개되지 않았는데 비공개 상태로 인스타를 하고 있다고 보여진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