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우 아내 부인 조유리 나이 직업 아기 빅파이 동상이몽2 합류

김재우 아내 부인 조유리 나이 직업 아기 빅파이 동상이몽2 합류

개그맨 김재우가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에 새로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는 김재우가 새로운 운명 커플로 출연한다.

 


김재우는 지난 2013년 비연예인 조유리씨와 결혼해 SNS에 알콩달콩하면서도 유쾌한 결혼생활기를 공개, 화제를 모으며 SNS 대통령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SNS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재우와 조유리 부부가 함께 방송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김재우와 조유리 부부가 어떤 동상이몽을 보여줄지, 최초로 공개되는 두 사람의 일상은 27일 오후 11시1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그맨 김재우의 아내 조유리 씨가 ‘동상이몽2’ 출연 소감을 전했다. 

 


지난 15일 조유리는 남편 김재우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희 이야기를 전해드릴 수 있는 시간이 온 것 같다”라며 ‘동상이몽2’ 출연 소식을 전했다. 

 


앞서 김재우는 지난 2013년 비연예인 조유리 씨와 결혼해 벌써 7년 차 부부다.

 


김재우는 자신의 SNS를 통해 애정 넘치는 결혼 생활을 특유의 개그감으로 뽐냈으며 많은 이들이 부부의 일상을 응원했다. 

조유리는 “많은 분들이 따뜻하게 지켜봐 주셔서 몸도 마음도 제자리로 돌아오고 있다”라며 “많이 부족하지만 신랑과 함께 밖으로 나오게 되었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그러면서 “아직도 부딪치며 맞춰가는 서툰 부부를 부디 재밌게 지켜보셨으면 한다”라며 “신랑의 앞길을 달달하고 노오랗게 물들이도록 이번 여름에는 더 힘내겠다”라고 전했다. 

 

 

 


개그맨 김재우가 가슴 때문에 생긴 사연을 전했다.

최근 김재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친구들아 고마워.. 친구들이 놀려준 덕에 나 젖꼭지로 돈벌어.. 그리고 촬영장 분위기 되게 좋아. 나만 빼고.... #꼭테크 #니플밴드 #커밍순"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니플밴드 광고를 촬영 중인 김재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김재우의 심각한 표정과 대비되는 포즈가 눈길을 끈다.

김재우는 지난 2017년 11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넓은 유륜이 돋보이는 상의 탈의 사진을 공개하며 "아무리 열심히 운동해도 고칠 수 없는 것들이 있어요.. #빅파이"라는 글을 남긴 바 있다. 

 


이에 김재우는 크라운제과 마케팅부 빅파이 담당자로부터 "얼마 전 운동사진 올리시면서 빅파이를 해시태그 달아주신 거 보고 감사드리는 마음에 빅파이를 좀 보내드리려고 하는데 괜찮으세요?"라는 DM을 받았다.

 


하지만 김재우는 "마음만 받을게요... 더 이상 상처 주지 마세요..... #빅파이"라는 글을 남기며 빅파이 이슈를 웃음으로 승화시켰다. 

 


한편 김재우는 1979년생 나이 42세이며 2013년 3월 배우자 아내 은행원 조유리와 결혼했으며 아내 조유리는 2살 연하로 알려져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