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나이 고향 키 몸무게 솔로 마리아 해석 백댄서 집 가격

화사 나이 고향 키 몸무게 솔로 마리아 해석 백댄서 집 가격

MBC 나혼자산다에서 솔로 마리아로 돌아온 화사가 허리 부상으로 집 요양 라이프를 선보여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화사는 평소 집에서 자유분방하던 포즈와는 달리 경직된 자세로 잠에 든 모습으로 등장했고 바로 컴백을 앞두고 허리 부상을 당한 탓에 요양을 시작하게 된 것이라고 한다.

 


화사는 눈을 뜨자마자 약을 챙겨 먹는가 하면 복대를 착용한 채 느릿느릿 움직이며 무기력함을 보였다.

 


하지만 계속해서 찾아오는 고통에도 불구하고 컴백 준비를 위해 소파에 누워 안무 연습을 하며 프로다운 열정을 불태웠다.

 

 

 


그런가 하면 손대신 발가락을 집게처럼 사용하며 달인의 경지에 다다른 면모를 보였고 발을 이용해 바닥에 떨어진 물건을 줍는 것은 물론 보양식 삼계탕 백숙 요리까지 막힘없이 준비해나가는 등 화사의 독특한 요양기를 선보였다.


화사는 반 년 동안 심혈을 기울인 마리아 음원이 발매되던 순간이 공개했고 긴장감도 잠시 그동안의 노력을 떠올리자 눈물을 흘리며 생생한 심경을 드러냈다.

 


또한 가수 생활을 하며 홀로 간직해왔던 고충까지 털어놓았고 "내가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면 안 될 것 같아서"라며 속마음을 고백하다 이내 울컥해 눈물을 보였다.

 


신곡 마리아는 상처받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하는 가사와 반전되는 신나는 비트로 화사만의 솔직함을 담았으며 파격 퍼포먼스로 돌아온 화사의 무대는 올 여름 대중들에게 그녀만의 짜릿한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마리아 (Maria)'는 앨범 설명에서 미움에 이유가 없고 상처에 병명이 없는 녹록지 않은 삶이지만 애틋한 내 자신을 위해 목 놓아 시원하게 울어버리고 다시 일어나 숨을 내쉬자고, 한 발 한 발 내딛자고, 사랑받아 마땅한 너를 위해 그리고 그런 나를 위해 다독여주는 곡이다.

 

 

 


화사는 본명 안혜진이고 1995년 07월 23일 생으로 올해 나이 26세로 고향은 전라북도 전주이다.

 


화사 신체사이즈는 키 162cm, 몸무게 44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전주초등학교, 전주성심여자중학교, 원광정보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다.

2014년 마마무 싱글 앨범 '행복하지마'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RBW이다.

 


마마무 화사가 함께 고생하는 백댄서들에게 통 큰 선물을 했다.

 


과거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상에는 화사의 미담이 올라왔는데 공개된 게시글에는 화사에게 명품백을 선물 받고 인증샷을 남긴 백댄서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의 설명에 따르면 화사는 백댄서 개개인에게 잘 어울리는 브랜드를 직접 골라 선물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나혼자산다에서 공개된 화사의 집에 대한 궁금증도 높은데 화사 집은 옥수동에 위치한 한남포도빌이라는 곳이다.

 


화사 집은 연예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고급빌라로 알려져 있으며 가격은 평형대별로 상이하지만 매물로 나온 것을 확인해보면 매매 27억, 전세 25억 등이 있고 월세 700만원 등이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