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니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비키니 학력 결혼 남편 직업 자녀

김나니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비키니 학력 결혼 남편 직업 자녀 

'공부가 머니'에서는 김나니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으며, 방송을 통해 김봉곤의 자녀에게 직접 조언을 해준 김나니에 대한 관심이 이어졌다.

 


'공부가 머니?'에서는 판소리에 탁월한 재능을 보이는 김봉곤의 딸 도현이의 고민 사연에 소리꾼 김나니가 전문가로 등장하였고 김나니는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현실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MC 소이현은 김나니를 보더니 "백진희 씨가 앉아 계신 줄 알았다. 평소에 닮았다는 얘기 많이 들으시죠?"라고 물어봤다.

 


김나니는 "종종 듣기는 들었는데 소이현 씨가 직접 얘기해 주시니까 이게 진짜인가 싶다"면서 웃었다.

 

 


청학동 출신 훈장 김봉곤은 4살부터 판소리를 시작한 셋째 도현이에 "목소리를 타고 태어났기 때문에 실력을 쌓아 판소리만 잘해도 된다"라며 큰 만족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큰딸 자한이는 "좋은 대학을 가려면 예체능도 공부를 잘해야 한다"라며 기본적으로 공부에 대한 중요성을 피력했다.

 


부모님의 별다른 도움 없이 원하는 대학에 합격해 다니고 있는 자한이는 자신은 혼자 공부하면서도 원하는 걸 확실히 표현했지만, 말을 잘 안 하는 도현이에 대해 언니로서 걱정스러운 마음을 내비쳤다.

 


이어 아빠가 좀 더 신경을 써줬으면 좋겠다는 말에 김봉곤은 생각이 많아진 모습을 보였다.

 


셋째 김도현과 막내 김다현은 아빠 김봉곤의 북소리에 맞춰 판소리를 선보였고 김봉곤은 두 딸의 또 다른 소리 선생님이 돼주고 있었다.

 


전문가로 출연한 소리꾼 김나니는 "도현이는 타고난 성음, 성량, 음감 모두 좋다. 정말 원석 같은 아이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나니는 대한민국 국악인이고 1989년 8월 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고향은 전라북도 전주에서 태어났다.

 


김나니 키는 167cm 몸무게 50kg이며, 학력은 유일여자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전통예술원을 나왔고 제10회 국악극 어워드 우수음악극상 등에서 수상했다.

 


또한 김나니는 단아한 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국악계 김연아’라는 별명을 얻은 바 있다.

김나니는 과거 방송을 통해 6살 연상 남편이 있음을 밝혔고, 현대 무용가 직업의 정석순으로 알려졌다. 

 


국안인으로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등 다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지만 자녀 여부는 알려져 있지 않다.

 


남편 정석순은 현대무용가이며, 1983년 4월 1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로 고향은 충청남도 천안에서 태어났다.

 


정석순 학력은 한성대학교 무용과, 한성대학교 대학원 무용예술을 전공했다.

 


김나니 남편 정석순은 엠넷 댄스 배틀 프로그램 ‘댄싱9’ 시즌2에 출연하였고 훈훈한 외모는 물론 화려한 댄스 실력과 춤에 대한 열정을 드러내 큰 사랑을 받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