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손연재 나이 키 몸매 리듬체조 학원 리프스튜디오 차 자동차 강아지 반려견 두부 전남자친구 최종훈 결별

온앤오프 손연재 나이 키 몸매 리듬체조 학원 리프스튜디오 차 자동차 강아지 반려견 두부 전남자친구 최종훈 결별

'온앤오프'에서 전 리듬체조 선수에서 CEO로 변신한 손연재의 일상이 공개되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수이자 2년 차 새내기 CEO 손연재는 18년의 체조선수 생활을 끝내고 평화로운 라이프를 즐기고 있다.

 


손연재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스트레칭으로 아침을 열지만 우당탕탕 연재만의 스타일대로 만들어보는 모닝 베이킹을 만들기도 한다.

 


리듬체조 대중화를 위한 스튜디오를 오픈하여 수강생들과의 상큼미 터지는 K-POP 리본 안무 수업 현장을 공개한다.

손연재는 1994년 5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27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5cm 몸무게 46kg, 혈액형 AB형이고 학력은 세종초등학교, 광장중학교, 세종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스포츠레저학 학사이다.

 


손연재 종목은 리듬체조이고 현재 리듬체조 학원 '리프스튜디오' 오픈해 운영 중이다.

손연재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리듬체조 학원과 스튜디오를 운영 중이다"라고 밝힌 바 있으며 ceo로 변신해 여러 방송과 인스타 유튜브에서 근황을 공개하고 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이 있고 외동 딸로 알려져 있다.

​손연재 차 자동차 종류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고 손연재 강아지 반려견 두부 종 종류는 말티즈로 보인다.

 


손연재가 색다른 퍼포먼스를 공개해 화제다.

손연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에는 새롭게 요즘 제가 가르치고 있는 리본안무와 BTS안무, 너무 재밌었던 작업"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손연재는 리본을 들고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에 맞추어 리듬체조 동작을 선보였다. 이어 그는 블랙 슈트를 입고 등장해 춤을 추는 등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체조요정' 손연재와 밴드 FT아일랜드의 전 멤버 최종훈의 결별 이유가 재조명되고 있다.

2017년 8월 최종훈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헤어진 지 2주가량 됐다고 한다"며 "자연스럽게 만남이 줄어들면서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했다"고 결별을 인정했다.

 


최종훈은 일본 팬미팅 무대에서 "상대가 많은 부담을 느꼈다. 남녀가 헤어지고 만나는 것은 당연한 것 같다. 더 성숙해지겠다"며 직접 결별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두 사람은 지인이 소개로 만나게됐으며, 당시 은퇴로 힘들어하던 손연재에게 최종훈이 의지가 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손연재가 전남친과 헤어지길 잘 했다는 소리를 듣는 이유가 있는데 최종훈은 가수 정준영, 승리 등이 포함된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서 불법 촬영물 4건을 유포한 혐의, 술에 취한 여성을 집단으로 성폭행한 혐의 등으로 실형을 선고받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