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영지 나이 본명 고향 키 학력 머리 부캐 땡지 성형 다이어트 교수 인스타 학교 버블시스터즈 조정석 거미

미스트롯2 영지 나이 본명 고향 키 학력 머리 부캐 땡지 성형 다이어트 교수 인스타 학교 버블시스터즈 조정석 거미

'미스트롯2'에 버블시스터즈 출신의 가수 영지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대한민국 명실상부 명품 보컬리스트로 인정받고 있는 영지가 ‘미스트롯2’에 도전한다는 깜짝 소식은 많은 사람들에게 신선한 충격과 높은 기대감을 주고 있다.

 


영지는 본명 김영지, 1981년 11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북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서울화계초등학교, 화계중학교, 신일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과를 졸업했다.

 


2002년 버블시스터즈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영지날다엔터테인먼트이다.

 

 


영지는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교수로 재직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고 영지의 인스타그램은 미공개 상태인 것으로 보여진다.

 


가수 영지는 2003년부터 2005년까지 그룹 버블시스터즈의 멤버로 활동 했으며 2013년 무한도전에서 박명수의 어떤가요 중 하하가 부른 'Sexy Boy'에 피처링했다.

 


2014년에는 토닥토닥이라는 싱글을 냈는데, 아웃사이더가 피쳐링 했고 허스키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가수로 손꼽히고 있다.

 


영지는 과거 KBS2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거미, 조정석 부부를 이어주게 된 장본인이라고 밝혔다.

 


방송에서 영지는 조정석과 거미가 자신의 소개를 통해 만났다고 털어놨다. 소개시켜 줄 당시에 거미와 조정석은 아무 기미도 없었지만, 어느 새 사귀는 사이가 되어있었다고 한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터지는 날, 조정석의 부탁으로 거미 옆에 있었는데, 영화 촬영을 마치고 온 조정석이 눈물을 보이며 고마움을 전했다고 말했다.

 

 


또한 영지는 통통했던 과거 모습과 달리 갸름해진 턱선 등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등장해 성형설에 휘말렸다. 

 


영지는 다이어트로 물오른 미모를 뽐냈는데 영지는 성형의 힘을 빌리지 않고 혹독한 운동과 식이요법 등의 다이어트 방법으로 10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최근 영지는 부캐 땡지에 몰입해 웃음을 자아냈는데 '대한외국인'에서 영지는 자신을 '부캐' 땡지라고 소개하며 "저는 버블시스터즈 출신 영지 언니 동생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영지 언니는 강남 어딘가에서 살고 있다. 주변에서 오해를 많이 하시는데, 저는 주로 일산 MBC에 거주하면서 아이돌들이랑 자주 논다"라며 "지금은 분양권을 받아서 방송국 대기실에 20년째 살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박명수가 "코에 점이 있는 게 영지 맞는 거 같은데?"라고 반문하자, 그는 "유전이다"라고 답하며 재치를 보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