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충현 나이 고향 학력 소속사 퇴사 결혼 아내 부인 김민정 아나운서 몸매 가족 집안 사당동 갈비집 횟집

조충현 나이 고향 학력 소속사 퇴사 결혼 아내 부인 김민정 아나운서 몸매 가족 집안 사당동 갈비집 횟집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조충현, 김민정 부부의 반가운 근황이 공개되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조충현, 김민정 부부는 번쩍번쩍한 은색 앞치마를 두른 채 초대형 도마, 회칼을 들고 나타나 모두의 시선을 끌었다. 

 


조충현, 김민정 두 사람은 만반의 준비를 마친 후, 도미 회 뜨기에 나섰다.

 


게다가 '고깃집 아들'로 유명했던 조충현은 "횟집 주방에서 일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히며, 부부가 횟집 주방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조충현 전 아나운서는 1982년 10월 3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학력은 중앙대학교 행정학과를 졸업하였고 2011년 KBS 38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고 2019년 퇴사를 선언했다.

 


현재 소속사는 라인엔터테인먼트이다.

 

 


가족관계로는 배우자인 아내 부인 김민정 전 아나운서가 있고 슬하에 자녀는 아직 없다.

 


김민정 전 아나운서는 1987년 11월 30일 생으로 올해 나이 35세로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 출신이다.

 


학력은 창원중앙여자고등학교, 숙명여자대학교 무용학과, 국어국문학과 복수전공했다.

 


2011년 'KBS 38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하였다.

38기 입사 동기인 조충현과 5년째 열애 끝에 2016년 9월 24일에 결혼식을 올렸고 2019년 4월 22일에 남편인 조충현과 같이 퇴사해 현재 소속사는 라인엔터테인먼트이다.

 


방송에서 김민정은 새해부터 미니멀 라이프를 실천하고 싶다며 "집에 비워낼 것들이 많다"고 선전포고했다.

 


김민정은 조충현이 평생 모아온 어마어마한 양의 운동화 또한 지적했는데 이에 조충현은 "절대 많은 게 아니다"라며 극구 부인했지만, 김민정은 아랑곳하지 않고 운동화 처분에 나섰다.

 

 


심지어 김민정이 비밀공간에 숨겨놓은 신발들까지 찾아내자 조충현은 분노를 참지 못하고 폭발해 부부 사이에 긴장감이 감돌았다.

 


김민정이 운동화를 처분하기 위해 남편 몰래 장항준 감독을 초대하여, 조충현의 절친인 장항준 감독이 집에 예고 없이 등장해 그를 놀라게 했다.

 


부부의 집에 처음 방문한 장항준 감독은 거실에 들어서자마자 폭풍 디스로 열변을 토했다.

 


조충현의 집안에 대해 관심이 쏠리는데 조충현의 집안은 사당동에서 22년째 갈빗집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고 이 식당은 건물이 3관까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라디오스타’ 출연했을 당시 김구라는 “조충현 아나운서는 유명 갈빗집 아들이다. 엄청 갈비를 굽는 집이다. 정말 잘 산다. 마음 놓고 프리해도 된다”고 말하기도 했다.

 


조충현은 “부모님이 열심히 자수성가하셨다. 퇴사는 그거와 별개로 방송생활 고민 끝에 손잡고 나온 거다”고 답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