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성희롱 발언 논란 헤이나래 남자인형 못된손 사과문 나혼자산다 하차 나이 고향 키 섹드립 학력 인스타

박나래 성희롱 발언 논란 헤이나래 남자인형 못된손 사과문 나혼자산다 하차 나이 고향 키 섹드립 학력 인스타 

웹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 ‘헤이나래’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성희롱 논란을 일으킨 박나래가 사과하고 프로그램은 방송 2회 만에 폐지가 결정되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박나래는 소속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입장문을 내고 “제작진으로부터 기획 의도와 캐릭터 설정 그리고 소품들을 전해 들었을 때 본인 선에서 어느 정도 걸러져야 했고 표현 방법에 대해서도 더 고민했어야 했는데 그렇지 못했던 점에 대해 깊이 반성한다”고 말했다.

 


이어 “영상을 시청한 분들께 불편함을 끼친 것에 대해 문제를 인지하고 있으며,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사과 말씀을 드린다. ‘헤이나래’에서 하차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박나래는 1985년 10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로 고향은 전라남도 무안군 출신이다.

 


키 149cm 몸무게 60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목포상동초등학교, 목포항도여자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였고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연극학 중퇴했다.

 

 


가족관계로는 할아버지, 할머니, 어머니, 남동생이 있고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JDB엔터테인먼트이다.

 


‘헤이나래’ 방송 중 성희롱 발언으로 물의를 일으킨 데 대해 박나래는 자필 사과문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박나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무슨 말을 써야 할지 고민이 길었다”라고 운을 뗐고 이어 “웹 예능 ‘헤이나래’에서 부적절한 영상으로 많은 분께 불편함을 끼친 것에 대해서 죄송하게 생각한다”며 사과했다.

 


박나래는 “방송인으로 또 공인으로서 한 방송을 책임지며 기획부터 캐릭터, 연기, 소품까지 꼼꼼하게 점검하고 적절하게 표현하는 것이 저의 책임과 의무였는데 저의 미숙한 대처능력으로 많은 분들께 실망감을 안겨 드렸다”고 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분에 넘치는 사랑을 받았는데… 저를 믿고 응원해주신 많은 분께 죄송한 마음 뿐”이라고 덧붙였다.

 

 


박나래는 “앞으로는 말 한 마디 행동 하나도 더 깊게 생각하는 박나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늦은 밤까지 심려 끼쳐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 드린다”고 재차 밝혔다.

 


박나래의 성희롱 논란이 불거지면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사석에서 박나래 섹드립 듣고 신동엽이 했던 말' 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물에는 과거 박나래가 tvN 예능 '인생술집'에 출연해 신동엽과의 대화를 공개한 편집 장면이 담겨 있었다.

방송에서 박나래는 신동엽과의 첫 만남을 떠올리며 "저런 선배가 되고 싶었다. 19금 섹드립의 황제를 이어 황후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운좋게 신동엽 선배와 술자리를 할 수 있는 계기가 있었고 그 자리에서 온갖 그런 드립을 선보였지만 선배님께서 가시면서 '나래야 난 너처럼 그렇게 쓰레기는 아니야'라고 한마디를 하시더라 라고 고백했다.

 


'헤이나래' 방송 후 남자인형 성희롱 논란이 불거지자 소속사를 통해 이에 대해 사과한 뒤 책임을 지겠다는 의미로 하차까지 공식화했지만, 이번에는 박나래의 대표 예능이라 할 수 있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도 하차해야 한다는 의견이 이어지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