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 나이 근황 남편 과거 직업 인스타 비공개 결혼 이혼 키 몸매 엉덩이 학력 소속사 쇼핑몰 가세연 폭로

김준희 나이 근황 남편 과거 직업 인스타 비공개 결혼 이혼 키 몸매 엉덩이 학력 소속사 쇼핑몰 가세연 폭로

유튜브 채널 '가세연'이 방송인 김준희 남편 관련하여 폭로를 예고하자 김준희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가세연은 ‘3억 벤틀리 탄 김준희, 남편 연매출은 100억’이라는 제목의 영상 콘텐츠를 올렸다.

 


연예부 기자 출신인 김용호는 다음 방송에서 김준희 남편에 대한 얘기를 공개하겠다며 “스토리를 쫙 알고 있다. 김준희 남편 지난 10년간 삶을 알고 있다"고 했고 "피해자가 있냐?"는 강용석의 질문에 "당연히 있다"고 대답했다.

 


김준희는 1976년 03월 0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6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6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서울잠실초등학교, 방이중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다녔다.

 


1994년 뮤 1집 앨범 '새로운 느낌'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타잇엔터테인먼트이고 에바홀딩스 대표이사이다.

한동안 방송가에서 볼 수 없었던 김준희는 쇼핑몰 ‘에바주니’를 통해 CEO로 모습을 드러냈다. 김준희는 과거 한 방송을 통해 “2016년 매출이 100억 정도 된다”라고 털어놔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김준희는 자신의 쇼핑몰 성공에 대해 “옷을 스타일링은 오래전 저의 콤플렉스로 생긴 관심사 중 하나”라며 “중학교 때 큰 골반과 엉덩이 때문에 놀림을 많이 당했고 멋 부리고 싶은 마음에 옷으로 체형 커버에 집중하고 나름 방법을 찾아 나갔다”라고 설명했다.

 


가족관계로는 2006년 지누와 결혼하였으나 결혼 2년만인 2008년 이혼하였고 2020년 현재의 남편과 재혼했다.

 


사업가로 변신한 김준희는 지난해 연하의 남편과 결혼했고 재혼 이후 김준희는 남편의 모습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해왔다.

 

 


김용호는 "김준희 인스타그램 가서 남편 어디서 만났어요?라고 물어봐라"라며 "오늘 밤에 김준희가 자기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기자님 왜 소설을 쓰세요'라고 쓸 것 같다. 자기 남편이 문제가 있다면 누구처럼 꽁꽁 숨기고 살면 뭐라고 하냐. 그쪽 반응을 일단 보고싶다"라고 말했다.

 


또한 김용호는 "남편 얼굴은 왜 올리는지 모르겠다. 어차피 그쪽에서 가명으로 살았기 때문에 '김준희 남편'으로 얼굴 올리면 다 안다"라는 말을 남기기도 했다.

 


해당 방송 이후 김준희와 소속사 측은 별다른 공식입장을 밝히지 않았지만, 김준희의 인스타그램이 비공개로 전환됐다. 김준희와 소속사의 입장 발표에 귀가 기울여지고 있다.

 


앞서 가세연은 배우 전지현과 남편 최준혁 알파자산운용 부사장이 별거 중이라고 주장했고 이에 전지현의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사실무근이라고 공식 입장을 발표한 바 있다.

 


남편 최준혁 부사장과 전지현의 시모 이정우 디자이너 또한 해당 주장에 메신저를 통해 간접적으로 부인하기도 했다. 


그 이전에는 “배우 한예슬의 남자친구가 비스티 보이즈(남자 접대부)이며 피해자가 있다"고 주장하며 연일 폭로를 이어오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