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준상 나이 근황 키 몸매 체지방률 운동 학력 소속사 고향 결혼 아내 부인 홍은희 집 아파트

유준상 나이 근황 키 몸매 체지방률 운동 학력 소속사 고향 결혼 아내 부인 홍은희 집 아파트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배우 유준상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출연한 드라마에서 명품 복근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유준상은 혹독한 몸매 관리법에 대해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유준상은 1969년 11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53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신이다.

 


신체 키 180cm, 몸무게 68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서울언북국민학교, 신천중학교, 대원외국어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명지대학교 대학원 영화뮤지컬학과 석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홍은희, 자녀 아들 유동우(2003년생), 아들 유민재(2009년생)가 있다.

 

 


1995년 SBS 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이다.

 


아내 부인 홍은희는 1980년 2월 17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로 고향은 전라북도 정읍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7cm 몸무게 50kg이고 학력은 서울목동초등학교, 가림중학교, 광명정보산업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중퇴이다.

 


1998년 MBC 2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이다.

유준상, 홍은희 부부는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그들이 사는 집을 공개해 화제가 됐었다.

 


유준상, 홍은희 부부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에 위치한 한 고급주택단지에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주택단지는 고급 타운하우스와 단독주택으로만 조성돼 있어 조용하고 풍수지리적으로도 환경이 좋은 곳으로 유명하다.

 


한편, 유준상이 현 소속사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유준상은 지난 2005년부터 나무엑터스와 함께 해왔다. 유준상은 나무엑터스와 그동안 쌓아온 두터운 믿음과 깊은 유대감의 결과로 재계약을 맺게 됐다.

 

 


나무엑터스 측은 "유준상과의 소중한 인연을 이어 가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한계 없는 열정으로 에너제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유준상이 배우로서 그 재능이 더욱 만개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포트를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유준상은 '감독님이 복근 한번 만들어보자고 그래서 나이 다 잊고 진짜 열심히 운동했다'며 'PT, 필라테스, 테니스, 복싱을 섭렵해 하루에 5~6시간 운동에 매진했다'고 털어놔 '자기 관리의 끝판왕'임을 보여줬다. 

이어 '식단 조절을 위해 밥도 하루에 반 끼만 먹었다', '당시 체지방률이 3.5% 정도였다'고 덧붙여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유준상이 윤종신과 동갑이며 김용만보다는 2살 어린 것으로 밝혀지자 멤버들은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유준상은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을 찍은 이후 10대 팬들이 많아져 어린 친구들의 사인 요청이 쇄도한다'고 전해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음을 드러냈다.

 


하지만 그는 '나중에 점점 잊혀질 것 같아 두렵다'며 '10대 여러분, 잊지 말아 주세요'라고 덧붙여 인간미 넘치는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한국에서 세계 최초 라이선스 공연을 선보이는 뮤지컬 '비틀쥬스'의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