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사진 람보르기니 가라오케 호스트 키 몸매 문신 타투 버닝썬 여배우 사실무근 인스타 디스패치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사진 람보르기니 가라오케 호스트 키 몸매 문신 타투 버닝썬 여배우 사실무근 인스타 디스패치

디스패치는 한예슬의 남자친구인 류성재가 유흥업소 접대부 출신이라고 보도하였고 이에 한예슬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사실이 아니다"고 의혹을 부인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예슬이 자신이 직접 공개했던 남자친구를 둘러싼 여러 루머와 '버닝썬 여배우'라는 의혹에 대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장을 밝히는 모습을 보였다.

 


한예슬은 본명 김예슬이, 레슬리 김이고 1981년 09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로 고향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서 태어났고 국적은 대한민국이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46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세리토스고등학교, 세리토스대학교 컴퓨터그래픽학 학사이다.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높은엔터테인먼트이다.

 

 


슈퍼모델 입상 후 한예슬은 잠시 모델로서 예정된 활동을 하다가 2002년 여름에 미국으로 돌아가 진로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하였다고 한다. 연예인이 되고싶다는 확신이 생기자 2003년 여름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다. 이후 한예슬은 2003년 MBC 시트콤 '논스톱 4'에 곧바로 캐스팅되어 빠르게 인기를 끌었다.

 


한예슬은 2006년 MBC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환상의 커플'에서 오만하고 건방진 리조트 재벌 안나 조에서 기억상실증에 걸리면서 하루 아침에 빈털털이로 식모가 되는 나상실 역을 자신만의 독특한 캐릭터로 연기하며 스타덤에 올랐다.

 


한예슬은 2019년 9월 '한예슬is' 라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다. 

 


2021년 5월, 연극배우 출신 류성재와 공개 열애를 시작했는데 한예슬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10살 나이차를 보이는 남자친구 류성재와의 열애 소식을 직접 전했다.

 


이와 관련해 일부 유튜브 매체에서는 한예슬의 남자친구가 화류계 출신이라고 주장하였으며 이와 함께 한예슬이 클럽 '버닝썬'에 출입했다는 주장을 제기하기도 하였다.

 


이처럼 한예슬은 최근까지 자신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남자친구의 과거 행적에 대한 의혹과 '버닝썬 여배우' 관련 의혹으로 연이어 곤욕을 치르고 있는 상황이었다.

 


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슬이에요"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하고 자신을 둘러싼 여러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한예슬은 남자친구에 대해 "이 친구의 예전 직업은 연극배우였고 가라오케에서 일을 했던 적이 있던 친구에요"라면서 "많은 분들이 호스트바와 가라오케가 같다고 생각하시겠지만 다 오픈된 곳이 가라오케라고 생각하고 있었어요"라고 밝혔다 한예슬은 남자친구와 지난 2020년 9월부터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됐고 그 시점에 남자친구는 그 직업을 그만 둔 상태였다고 해명했다.

 


한예슬은 또한 일각에서 역시 제기됐던, 고급 스포츠카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한예슬은 "스포츠카를 남자친구에게 선물했다는 얘기에 저의 새 차를 남자친구에게 줘야하나 고민했어요. 그 차는 제가 저에게 선물한 차에요. 어디서든 제가 타고 다니는 걸 보실 수 있을 거에요"라며 "남자친구에게는 지금 이동할 차가 없어서, 제가 더 경제적 능력이 되는 지금 제상황에서 저의 다른 차를 편히 타고 다닐수 있게 같이 키를 공유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한예슬은 "입에 담지 못할 큰 사건의 주인공이 저라고 얘기하신 부분들은 정말 경찰, 검찰에서 밝혀주시길 제가 더 원하고 있습니다"라면서 "제가 저의 사생활에 대한 모든걸 다 공개할순 없겠지만 위 내용에 관한 부분은 진실이라는걸 모든걸 걸고 말씀드리니 다들 너무 걱정 말아주세요"라고 언급했다.

 


한예슬은 "억울하고 화나서 소송으로 해결할 생각뿐이었던 제게..주변분들의 지도로 그 비용을 오히려 더 좋은 선한 기회로 기부하게 되었다"고 기부 소식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이 이후부터 절 걱정해주시는 분들과 저와 함께 해주시는 분들의 명예를 위해 허위사실및 악성 댓글들은 고소 들어간다"고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