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지 나이 일루전 시구 근황 키 몸매 비키니 고향 학력 학교 결혼 남자친구 남편 임신 비디오스타

신수지 나이 일루전 시구 근황 키 몸매 비키니 고향 학력 학교 결혼 남자친구 남편 임신 비디오스타

'비디오스타'에서는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신수지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비디오스타’는 공포의 마녀구단 특집 ‘마구 토크 하러 마구 마구 등장하는 녀석들’로 꾸며지는 가운데, 새롭게 시작되는 예능 ‘마녀들 시즌 2’의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여 다양한 볼거리와 입담을 뽐냈다.

 


신수지는 ‘마녀들’ 멤버 중 유일한 운동선수 출신으로 체조 외 볼링, 골프에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유일한 선수 출신이라는 점에서 다른 출연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마녀들’에 합류해 부담이 많았다고 한다.

 


신수지는 1991년 1월 8일 올해 나이 3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6cm, 몸무게 47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오금초등학교, 오금중학교, 서울세종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체육학과 학사, 세종대학교 체육학과 석사이다.

 


신수지는 현재 은퇴했지만 손연재가 나오기 전까지 대한민국 리듬체조계의 간판 스타였으며, 세계 무대에서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2014년에는 다니던 대학원도 휴학하고 프로 볼링 선수으로의 전향을 밝혔다.

 


2014년 11월 12일 결국 프로볼러 선발전에 합격했지만 연예인 특혜로 1차 합격 후 바로 프로가 된 터라 볼링을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낙하산이라는 오명으로 유명하다.

 


현재는 볼링 대신 골프를 더 많이 치고 있다.

이 역시 본인이 낙하산이라는 오명을 없애고 싶다면 더욱더 노력하고 대회도 많이 참가하는 다른 연예인 프로들과는 달리, 그저 프로타이틀만 가지는 걸로 만족해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동호인들의 비판이 굉장히 강한 편이다.

 


‘30대 이후에 결혼을 계획하고 있다’는 신수지는 아직까진 결혼에 대한 생각이 크게 없다고 했다.

 

 


'마녀들'에서 신수지는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밤늦도록 연습을 하게 되었고 이런 신수지에게 함께 출연한 박기량은 ”체력이 너무 좋아서 같이 연습하는 사람을 질리게 한다“며 뜻밖의 디스를 덧붙였다.

 


‘마녀들 시즌 2’ 촬영 내내 엄청난 연습량을 자랑하던 신수지는 부상 투혼까지 펼쳤지만 벤치를 지키고 있을 때가 많았다고 한다.

 


”운동하면서 이런 대접을 받아본 게 처음“이라고 밝힌 신수지는 선수 기용 권한을 갖고 있던 시즌 2 감독 박재홍을 향한 서운한 마음을 고백하며 참았던 눈물을 터뜨리기도 했다. 이에 당황한 박재홍을 비롯해, 출연자 모두가 깜짝 놀랐다.

 


신수지는 독특한 시구로 메이저리그에서도 화제를 모았던 ’일루전 시구‘를 현장에서 다시 재현했으며, 더불어 2021년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된 2회전 일루전 시구를 함께 선보이며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신수지는 탄력있는 몸매를 자랑하는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습연습"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신수지는 골프 연습장에서 스윙을 하고 있는 모습이며, 특히 신수지의 늘씬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시원한 골프 스윙 동작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