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나혼자산다 복귀 전회장 나이 근황 여자친구 이혜성 고향 키 몸매 골반 결혼 차 자동차

전현무 나혼자산다 복귀 전회장 나이 근황 여자친구 이혜성 고향 키 몸매 골반 결혼 차 자동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하차 2년 만에 돌아온 전현무의 복귀 인증사진이 공개되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나 혼자 산다' 공식 SNS에 '웰컴 전 회장님! 007 뺨치는! 손에 땀을 쥐게 한 '깜등(깜짝 등장) 순간! 이번주 금요일 밤 11시10분 '나 혼자 산다' 400회 특집'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했고 이어 "스튜디오를뒤집어놓으셨다"는 해시태그도 덧붙였다.

 


전현무는 ‘나 혼자 산다’ 출연을 통해 인연을 맺고 교제했던 모델 한혜진과 결별한 후 2019년 하차한 바 있다.

 


노홍철에 이어 ‘무지개 모임’ 2대 회장으로 나선 전현무는 프로그램을 전성기로 이끌었고, 2017년에는 MBC 방송연예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전현무는 1977년 11월 07일 생으로 올해 나이 4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학력은 명덕외국어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 사회학 학사이다.

 


2003년 'YTN 앵커'로 입사하였고 프리선언 이후 현재 소속사는 SM C&C이다.

전현무의 여자친구이자 서울대 출신의 KBS 아나운서인 이혜성의 과거와 학력 등이 재조명되고 있다.

 


이혜성은 지난 2019년부터 아나운서 선배인 전현무와 공개 열애 중이다.

이혜성 전 아나운서는 1992년 11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0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키는 프로필상 163cm 몸무게 41kg라고 하며, 학력은 서울대학교 경영학 학사이다.

2016년 'KBS 43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하였으나 프리선언과 함께 퇴사하였고 소속사는 SM C&C이다.

2019년 11월 KBS 아나운서 선배인 방송인 전현무와 15살 차이를 극복하며 공개 열애를 시작한 이혜성은 KBS 퇴사 후 SM C&C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연인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과거 한 축구 경기 장내 진행을 위해 등장했던 방송 중계 화면에서 글래머러스한 하반신 몸매를 드러내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이 아나운서는 흰 반팔티에 청바지를 입고, 높은 하이힐과 지나치게 골반과 허벅지가 강조되는 스키니 청바지를 입어 장소에 적절하지 않았다는 비판이 일었다.

 

 


'나혼자산다' 공식SNS에 공개된 사진에서 전현무는 400회를 기념하는 얼음 동상 옆에서 엄지를 치켜세우고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화려한 재킷을 입고 포즈를 취한 전 회장 옆에 핑크드레스를 입고 있는 '나 혼자 산다'의 마스코트 윌슨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전현무의 '나 혼자 산다' 촬영 인증샷에 기존 무지개 회원인 배우 이시언은 "대박"이라는 댓글을 달며 놀라움을 표현했다.

한편, 전현무가 보유한 자동차가 공개됐다.

 


전현무는 지난 2011년도 KBS2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에서 오프로드를 시원하게 질주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남다른 운전 솜씨를 뽐낸 바 있다. 

 


지난 2017년 MBC '나 혼자 산다' 등을 통해 자신의 오픈카를 운전하는 모습을 드러내며 '차 사랑' 면모를 자랑했다. 

 


약 9천만 원대의 영국 L사 7인승 SUV, 약 2억 9천만 원대의 영국 B사 쿠페, 2억 3천만 원대의 이탈리아 M사의 고급 세단, 독일 M사의 컨버터블 등의 차종을 소유했다. 

 


이뿐만이 아니라 전현무는 여자친구 이혜성과의 비밀 데이트를 위해 빨간색 SUV 차를 한대 더 구입했다. 사생활 유출을 피하기 위해 외부에 알려지지 않은 자동차로 데이트를 하려고 자동차를 산 것으로 보인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