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우 나이 양평 집 아지트 바이크 오토바이 고향 결혼 아내 부인 얼굴 직업 이혼 자녀 아들 채시라 파혼

신성우 나이 양평 집 아지트 바이크 오토바이 고향 결혼 아내 부인 얼굴 직업 이혼 자녀 아들 채시라 파혼

'불꽃미남'에서는 신성우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는 신성우의 도전인 자유를 위한 아지트가 완공된다고 전해졌다. 지역 선정부터 인테리어까지 아지트 건축 과정을 모두 지켜 본 최예나는 “신성우 선배님의 영화를 본 느낌”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불꽃 챌린지를 마무리를 앞둔 신성우는 마지막 소감은 물론 50대를 맞이한 지금에 대한 생각들을 진솔하게 전했다.

 


신성우는 본명 신동륜, 1968년 07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 54세로 고향은 충청남도 서산 출신이다.

 

 


신체 키 183cm, 몸무게 74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연서중학교, 숭실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조소학 학사, 중앙대학교 대학원 조형예술학과 조소전공 석사이다.

 


1992년 1집 앨범 '내일을 향해'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이엘라이즈이고 현재 백석대학교 뮤지컬학과 교수이다.

신성우는 1982년부터 밴드를 시작하여 여러 밴드와 언더그라운드 무대를 거친후 1987 밴드 '부활'의 보컬로 참여하며 본격적인 음악을 시작했다.

 


그 후로 밴드 '작은하늘'을 거쳐 1992년 1집 앨범 '내일을 향해'를 발표하며 대중음악 가수로 데뷔, 테리우스라 불리게 되었다.

이후 《서시》, 《내일을 향해》, 《노을에 기댄 이유》, 《친구라 말할수 있는건》, 《꿈이라는 건》, 《슬픔이 올 때》, 《사랑한 후에》, 《이연》 등의 곡들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신성우가 방송에 출연하면서 과거 채시라와의 파혼이 재조명되고 있다.

 


신성우와 채시라는 1997년 4월 결혼발표를 했고 이어 5월 약혼식을 올리며 세기의 커플로 화제를 모았으나 같은해 8월 갑작스럽게 파혼 소식을 전하면서 충격을 안겼다.

 


당시 파혼 이유로는 결혼 이후의 생활과 관련, 양측 부모간에 의견이 맞지 않았고 이것이 두사람간의 갈등으로 이어졌다는 것이다.

 

 


두 사람의 파혼 이유에 대해 당시 보도된 내용으로 채시라의 부모는 결혼이후 '골프 등 운동이나 연예활동을 자유롭게 해야한다'는 입장을 보인 반면 신성우 부모측은 '골프 등은 절대 안된다'는 견해를 나타내 결국 서로가 부모의 뜻을 거스르지 않기로 했다고 알려졌다.

 


과거 '인생술집'에 출연한 신성우는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공개하기도 했다.

신성우는 “우리 아내는 예전에 어렸을 때 선배가 하는 어묵 가게에서 만났다. 후배가 아는 동생이라고 해서 놀러 왔다. 도장 찍힌 것처럼 기억에 남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10년 동안 연락을 안 했다. 그러다 느닷없이 SNS를 하게 됐다. 친한 후배의 친한 동생이더라. 문자를 해서 만났는데 그때 봤던 꼬맹이가 아니더라”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느낌이 이상했다. 오래 만나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내가 나이가 들다 보니 결혼은 한 번만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신중했다. 가면 갈수록 이 친구가 좋은 엄마일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라고 과거 경험을 공개했다.

 


신성우는 아내의 얼굴을 비공개한 이유를 '사람이좋다'에 출연해 밝혔는데 신성우는 "자신을 20년째 스토킹 하고 있는 스토커 때문에 아내의 얼굴을 공개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