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 나이 근황 사생활 폭로 전여친 군대 입대 육군 뮤지컬 고향 키 학교 학력 누나 박유라 차 자동차 소속사 인스타

엑소 찬열 나이 근황 사생활 폭로 전여친 군대 입대 육군 뮤지컬 고향 키 학교 학력 누나 박유라 차 자동차 소속사 인스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엑소 찬열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는 UN가입 30주년기념 육군 창작 뮤지컬 '메이사의 노래' 리허설 현장이 그려졌고 군배우들 중 엑소 찬열이 뮤지컬 연습에 참여했다.

 


엑소 찬열은 본명 박찬열, 1992년 11월 27일 생으로 올해 나이 29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은평구 출신이다.

 


신체 키 185cm 몸무게 70kg, 발사이즈 290mm,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서울역촌초등학교, 중앙중학교, 현대고등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 학사, 인하대학교 대학원 문화경영학 재학 중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누나 박유라(1989년생)가 있다.

 

 


병역 군대는 육군 제9보병사단 일병 복무 중이고 복무기간은 2021년 3월 29일 ~ 2022년 9월 28일이다.

 


2012년 4월 8일 EXO-K 미니 1집 MAMA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이다.

찬열 인스타는 real__pcy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뮤지컬 총괄 감독을 맡은 김문정과의 시츠프로브를 앞두고 군배우들은 긴장한 모습을 엿보였다.

 


배우들 중 절반 이상이 뮤지컬이 처음인데다가 배우와 오케스트라가 서로 합을 맞추는 '시츠프로브'라는 형태의 리허설이 낯설었던 것이다. 

배우들은 "연습한 결과물을 시험 보는 기분"이라면서 생애 첫 시츠프로브에 대한 두려움과 걱정을 드러냈다.

 


그런 가운데 첫 주자로 나선 주인공 라만 역을 맡은 엑소 찬열이 노래를 시작하자마자 연습이 중단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다. 

 


이후에도 다른 배우들의 실수가 이어지면서 김문정의 표정은 싸늘하게 굳어 갔고, 민활란 음악 감독은 당황해 안절부절못했다. 영상을 보던 김숙은 "이거 어떻게 해"라며 안타까워했다.

 

 


한편, 엑소 멤버 찬열의 사생활 폭로글 관련 의혹에 팬들이 여전히 분노하고 있다.

 


올해 엑소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위치한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인근에 찬열의 탈퇴를 촉구하는 애드벌룬이 등장했다.​

 


해당 애드벌룬에는 '찬열 OUT' 'SM 찬열 분량 삭제해'라는 문구가 적혀 있으며, 찬열의 탈퇴를 원하는 팬들 일부가 추진한 것으로 알려졌다.

팬들이 분노한 이유는 지난 2020년 불거진 찬열의 사생활 의혹 때문이다.

 


지난 2020년 10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찬열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한 A씨가 폭로글을 게재했다. 

A씨는 지난 2017년 10월 말 지인을 통해서 열애를 시작했다는 사실을 먼저 밝히면서 찬열이 걸그룹, 유튜버, BJ, 댄서, 승무원, 자신의 지인까지 10명이 넘는 이들과 바람을 피웠다고 폭로했다.

 


이어 찬열로 추정되는 남성과 함께 찍은 사진을 증거로 제시한 A씨는 "내가 들은 것만 10명이 넘는다. 니가 사람이면 적어도 내 지인들은 건드리지 말았어야 한다"며 분노를 드러냈다. 글은 3시간 여 만에 삭제됐지만 파장은 컸다.

찬열은 논란 이후 4개월 만에 팬 커뮤니티를 통해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지난 2월 찬열은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엑소엘 여러분에게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면서 "여러분의 믿음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드리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 보내주신 한없이 과분한 그 큰사랑 꼭 지키겠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폭로글 내용의 진위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고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