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연두콩 나이 본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슈링크 부작용 성형 겟잇뷰티 메이크업

유튜버 연두콩 나이 본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슈링크 부작용 성형 겟잇뷰티 메이크업

예능 '해피뷰티데이'에 유튜버 연두콩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유튜버 연두콩이 출연하는 ‘해피뷰티데이’는 넘쳐나는 뷰티 제품들과 쏟아지는 뷰티 정보 속에서 나에게 꼭 필요한 뷰티로만 채운 고농축 뷰티 예능프로그램이다.

 


유튜버 연두콩은 본명 조연우, 1991년 6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55cm이고 학력은 충북대학교 식물의학과를 졸업했다.

연두콩 인스타는 yeondukong이다.

 


연두콩은 유튜브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이며, 메이크업, 화장품 리뷰, 일상/여행 브이로그 콘텐츠를 주로 제작하고 있다.

 

 


연두콩의 사랑하는 가족인 꼬망(강아지/암컷 2017년생 4월생)의 유튜브도 운영 중이다.

 


인형과 장난감들을 소개해주는 유튜브도 운영중이며 콘텐츠를 제작을 하고 있다.

유튜버 연두콩은 성형을 하지 않은 자연미인인 것으로 보여되며 과거 슈링크 부작용을 겪기도 했다고 밝혔다.

 


연두콩의 유튜브 채널에는 ‘슈링크, 써마지 부작용 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연두콩은 “그 유명한 슈링크와 서머지를 했다가 식빵맨이 됐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저한테 외부 촬영 제안이 들어왔다. 오랜만에 외부 촬영이라 조금 예뻐지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1년 전에 갔던 피부과에 가서 5일 안에 예뻐질 수 있는 방법이 있냐고 물었더니 슈링크랑 써머지를 추천하더라”고 피부과 시술을 받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연두콩은 “유튜브에서 보면 슈링크는 굉장히 대중화 된 시술인데 써마지는 저도 처음이었다”라며 “나이도 30 됐으니까 해보자 하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원장 선생님은 제가 촬영 있을 때만 오는 걸 알고 계셨다. 집에 왔는데 너무 아프더라”며 “화장실에 가서 거울을 봤는데 지금 이 얼굴이었다. 제 얼굴을 일반 카메라로 찍어둔 사진이 있다”며 시술 받기 전과 후 비교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이게 5일 안에 붓기가 빠진다고? 가뜩이나 붓기 안 빠지는데 하고 다음 날을 기다렸다”며 “심지어 아직도 멍울 같은 게 잡힌다”고 말했다. 

 


부작용이 생긴 뒤 바로 병원에 갔었다고 밝힌 연두콩은 주사를 맞고 초음파 관리를 했는데 변화가 없었던 점을 언급했다.

 


연두콩은 “이뇨 작용에 붓기에 좋은 거 다 마시고 브이라인 마스크도 붙이고 기다렸다”며 “결국 촬영을 못 갔다”고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연두콩은 “결국 촬영을 못 갔고 제가 있는 힘껏 뺀 상태가 이 정도다. 딱딱하고 살이 많다”며 “엄청나게 검색을 많이 했다. 부작용에 대한 건 정말 안 나와 있더라. 느낀 점은 무조건 중요한 일 1~2주 전에 하자”고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