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나이 혼전 임신 최태준 결혼 고향 키 몸매 가슴 글래머 학교 학력 소속사

박신혜 나이 혼전 임신 최태준 결혼 고향 키 몸매 가슴 글래머 학교 학력 소속사

배우 박신혜가 4년간 교제한 배우 최태준과 결혼, 혼전 임신 소식을 발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두 사람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와 스튜디오 산타클로스는 박신혜와 최태준이 2022년 1월 22일 서울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박신혜는 1990년 2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고향은 광주광역시 남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광주학강초등학교, 영파여자중학교, 영파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박현종, 어머니 조미숙, 오빠 박신원(1988년생), 남편 최태준(결혼 예정), 첫째 아기(2022년 출산예정)가 있다.

 


박신혜는 2015년 방송된 SBS ‘썸남썸녀’에서 “꿈이 결혼이었다. 엄마 아빠처럼 예쁘게 가정 꾸리고 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목표가 결혼이 되니까 아빠 같은 남자를 찾게 되더라. 저는 23살에 제가 결혼할 줄 알았다”고 말했다.

 

 


2003년 이승환 MV '꽃'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솔트엔테테인먼트이다.

 


박신혜 인스타는 ssinz7이다.

최태준은 1991년 7월 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중랑구 출신이다.

 


신체 키 183cm, 몸무게 68kg이고 학력은 낙민초등학교, 정발중학교,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 음악연극과,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형 최학준(1987년생), 아내 부인 박신혜(결혼예정), 아기(2022년 출산예정)가 있다.

 


최태준은 2016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면서 “어렸을 때 결혼을 빨리 하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고 밝힌 바 있다.

2001년 SBS 드라마 '피아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이다.

 


소속사는 “2017년부터 서로에게 힘이 돼 주던 두 사람이 부부의 연을 맺는다”며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를 약속하고,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 아직은 안정이 필요한 초기인 만큼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기 조심스러운 상황이다.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고 했다.

 

 


아역배우 출신인 두 사람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동문으로 만나 절친한 사이를 이어오다 연인으로 발전했고 둘 다 독실한 크리스천인 점 등 공통분모가 다수 있다.

 


박신혜는 중앙대 연극학과 08학번이고 최태준은 09학번으로 대학 때부터 이미 절친했던 사이였다고 한다.

두 사람은 결혼관도 비슷했고 둘 다 결혼을 빨리 해서 예쁜 가정을 꾸리고 싶다는 소망을 밝힌 바 있다.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씨는 유튜브에 '혼전임신 결혼.. 최태준 ♥박신혜 꽉 잡은 비결'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이진호는 “2017년부터 사랑을 키워온 두 사람이 만남 5년 만에 결실을 맺게 됐다”고 운을 뗐다.

 


이진호는 박신혜에 대해 “굉장히 아름답고 인성도 좋은 배우로 정평이 나 있다. 아역 시절부터 굉장히 오랜 기간 활동했지만 물의에 휘말린 적도 없고 오히려 인기 배우가 된 이후에 어머니가 하는 식당 홍보를 위해 손발을 걷어붙이기도 했다”고 전했다.

 


또 최태준에 대해서는 “의외로 따뜻한 마음씨를 가진 배우”라며 “뭐든 주위 사람들에게 잘 챙겨주려고 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는 스타일”이라고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