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우 나이 근황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여자친구 조안 결별 결혼 아내 부인 인스타 유체이탈자

박용우 나이 근황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여자친구 조안 결별 결혼 아내 부인 인스타 유체이탈자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배우 박용우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백반기행에는 박용우가 출연해 근황을 공개했다.

 


박용우는 1971년 3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 51세로 고향은 충청남도 천안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6cm, 몸무게 64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서울잠동초등학교, 잠실중학교, 휘문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형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1994년 MBC 2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프레인TP이다.

박용우 인스타는 공개되지 않았다.

 

 


박용우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고 나이에 비해 교제설이 드문 배우기도 하다. 2008년 말 여자친구 조안과 커플 관계로 확인됐지만 2010년에 들어서면서 헤어졌다고 한다.

 


최근 미우새에 스페셜 MC로 박용우가 등장했다.

MC 서장훈은 박용우를 소개하며 "'미우새' 자격에 완벽하게, 100% 부합한다"며 "순도 100% 싱글"이라고 말했다.

 


그의 등장에 김종국의 어머니는 "우리 아들보다 형님이 나와서 좋다"라고 농담했다.

 


박용우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아 부모님이 속상해할 것 같다는 말에 "어머니에게' 너무 좋은 사람을 만나려 기다리고 있다. 기대하시라'라고 말한다"고 말했다.

 


서장훈이 "누가 있으시냐"고 의심 가득한 질문을 던지자 박용우는 "지금은 없다. 숨길 이유도 없다"고 답했다.

 

 


이어 이태성의 어머니가 "눈을 낮춰야 한다"고 하자 박용우는 "어떻게 보면 눈이 높고, 어떻게 보면 눈이 낮은 것"이라며 "이상형은 하나 뿐이다. 설레면 된다"고 강조했다.

 


박용우는 영화 '유체이탈자'에서 액션 연기를 선보였다고 밝히며 "누군가 끊임없이 남자를 추격하는 역할을 맡았다. 끊임 없이 쫓기는 남자가 윤계상이다"라며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라고 영화를 소개했다.

 


극중 박실장 역으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박용우는 "시나리오를 처음 봤을 땐 좀 어려웠다”며 “선뜻 택하기가 어려웠는데 감독님을 만나 구체적인 설명을 들으니 정말 새로운 한국영화가 나올 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윤계상 배우님에 대한 기대감도 컸다"고 작품 선택 이유를 전했다.

 


이어 "아주 자세한 것까지는 현장에 가져와 고민 하진 않았다. 최대한 비우고 와 현장에서 감독님과 배우들과 함께 할 때 만들어지는 게 있는데 거기에 더 집중했다. 배우분들과 함께 개발해 완성한 캐릭터”라고 강조했다.

 


박용우가 출연하는 영화 '유체이탈자'는 기억을 잃은 채 12시간마다 다른 사람의 몸에서 깨어나는 한 남자가 모두의 표적이 된 진짜 자신을 찾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추적 액션물로, 지난 24일 개봉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