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세원 나이 이혼 여자친구 임신 유산 폭로 사생활 논란 사과 결혼 아내 부인 오렌지라라 신라라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고세원 나이 이혼 여자친구 임신 유산 폭로 사생활 논란 사과 결혼 아내 부인 오렌지라라 신라라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사생활 논란을 빚은 배우 고세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주부들의 황태자로 불리는 K씨에게 임신한 뒤 버려졌고, 유산했다'는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K가 "언론에 이혼 기사를 발표하기 전까지 피임하겠다", "임신이 되면 바로 이혼 기사를 내고 너와 결혼이다. 나만 믿어"라고 해서 피임을 하지 않았다. 교제 과정에서 임신했고, 이를 알리자 K는 문자 한 통으로 이별을 고했다. 이후 유산했다고 주장해 논란이 됐다.

 


이 글을 쓴 이는 “K씨가 내 나체 사진을 가지고 있다”며 “삭제한 것을 인증해 달라는 문자를 보냈는데, 나에게 ‘협박죄로 고소하겠다. 기다려라’고 한 뒤 내 연락을 차단한 상태”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K씨와 나눈 문자 메시지, 유산을 증명하는 진료 확인서 등을 공개했다.

 

 


고세원은 1977년 12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 4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2cm 몸무게 74kg이고 학력은 계원예술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이다.

1988년 KBS 19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후너스엔터테인먼트이다.

 


고세원은 그동안 뮤지컬'벽을 뚫는 남자','아이러브 유','김종욱 찾기'등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배우이다. TV쪽에서는 10년 여 간'막돼먹은 영애씨'의 김혁규(빡규)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일일드라마에서는 여주인공과 사랑에 빠지는 로맨틱한 역할로 자주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다.

 


2007년 tvN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이후 ‘신데렐라 언니’, ‘수상한 삼형제’, ‘세자매’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2011년 고세원은 뮤지컬 ‘러브인 카푸치노’에 함께 출연한 싱어송라이터 오렌지라라와 결혼식을 올렸는데 두 사람은 3년 열애끝에 결혼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2017년 이혼했다고 하며, 이혼사유는 알려지지 않았다.

 

 


배우 고세원이 전 여자친구 A씨의 폭로를 모두 인정하고 사과했다. 고세원은 2017년 이혼한 사실과 함께 전 여자친구 A씨를 책임지겠다고 사과했다.

 


고세원은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사과문을 발표했다.

고세원은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좋지 않은 일로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2017년 이혼을 했다”고 전했다.

 


이어 “당시 이혼 사실을 알리지 않았던 이유는 재결합을 위해 노력하고 있었기 때문”이라며 “결국 재결합에 이르지 못했고, 지난해 연말 그 여성분을 만났고, 3개월 정도 교제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여성분에게 어떤 이유로든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며 “내가 책임져야 할 부분은 반드시 책임지겠다”고 약속했다.

 


나아가 “힘든 시간을 보냈기에 있는 그대로 여러분께 솔직한 내 심정을 말할 기회가 있을 것”이라며 “나로 인해 불편했을 분들에게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