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나이 근황 SBS 연기대상 후보 고향 키 몸매 글래머 가슴 학교 학력 소속사 결혼 전남편 송중기 이혼

송혜교 나이 근황 SBS 연기대상 후보 고향 키 몸매 글래머 가슴 학교 학력 소속사 결혼 전남편 송중기 이혼 

'2021 sbs 연기대상'에서는 대상 후보로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가 올라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해외 OTT를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팬들의 사랑까지 듬뿍 받고 있는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의 송혜교가 하반기 주역으로 꼽히고 있다.

 


영광의 주인공이 누가 될지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송혜교는 1981년 11월 22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로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1cm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서울대도초등학교, 숙명여자중학교, 은광여자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중퇴이다.

 


송혜교는 은광여자고등학교의 3대 얼짱으로 유명하기도 했다.

 

 


1996년 CF '선경 스마트' 모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United Artists Agency(UAA)이다.

 


10대 중반에 데뷔해 2000년대와 2010년대 톱스타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으며, 드라마 선택하는 눈이 역대급이라고 할 수 있다.

송혜교는 송중기와 2016년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 2017년 10월31일 부부의 연을 맺었다. 

 


그러나 두 사람은 1년 9개월 만인 지난 2019년 7월 이혼했으며 자세한 사유는 밝혀지지 않았다.

이혼 이후 한동안 연기 활동을 쉬면서 여러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다 제인 작가의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출연 중이다.

 


'지헤중'은 하반기 최고 기대작이라는 타이틀이 무색하게 연일 시청률 하락세를 보였다. 

 


진부한 멜로 전개와 현실감 없는 패션업계 이야기는 공감을 불러일으키지 못했고 여기에 송혜교는 드라마 '남자친구', '태양의 후예' 때 보여줬던 것과 별반 다르지 않은 연기로 아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작품이 흥행을 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송혜교가 SBS 연기대상에서 트로피를 들어올릴 수 있을지는 미지수이다.

 


최근 송혜교가 아름다운 미모와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했다.

 


송혜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 송혜교는 몸에 딱 달라붙는 블랙 의상을 입고 극강의 우아미를 자랑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송혜교 과거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송혜교 과거사진'에는 노란색 민소매 티를 입고 볼륨감 넘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한 송혜교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풍만한 가슴라인과 잘룩한 허리라인으로 늘씬한 몸매를 과시한 송혜교는 꽃밭에서 청순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송혜교는 과거 한 인터뷰에서 “과거에는 관리를 안해서 통통했다”라고 망언을 하여 지적하자 “안 보이는 곳에 살이 있다”라고 정정하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