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나이 엄마 김판례 직업 아버지 집안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집 아파트 우결 여자친구 조현영 글래머 몸매 바디프로필

딘딘 나이 엄마 김판례 직업 아버지 집안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집 아파트 우결 여자친구 조현영 글래머 몸매 바디프로필

'맘마미안'에서는 래퍼 딘딘과 어머니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는 래퍼 딘딘과 그의 어미나가 게스트로 출연해 아들을 극찬했다.

딘딘은 본명 임철, 1991년 11월 20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동 출신이다.

 


신체 키 167.7cm, 몸무게 57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서울신용산초등학교, 용강중학교, 중경고등학교 중퇴, Templeton Secondary School을 졸업했다.

집안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1남 2녀 중 막내이다.

 


2013년 엠넷 쇼미더머니2 준결승 진출하였고 소속사는 D&D코퍼레이션이다.

딘딘 인스타는 dindinem이다.

유튜브 우리결혼했어요에 조현영과 함께 출연했다.

 


먼저 딘딘 어머니는 아들의 활약에 대해 "(딘딘은) 작은 유재석이다. 방송계에 계신 지인이 그렇게 말했다"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딘딘이 "엄마가 방송을 좋아한다. 촬영 중인 나한테 전화를 세 번 연속 걸어서 토로한 게 있다"고 하자, 강호동은 "어머니가 혹시 연예인 병이 아니냐"고 되물었다.

 


이에 딘딘 어머니는 "예전보다 활동 영역이 좁아졌다. 얼굴을 못 들고 다니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어머니의 매력에 강호동은 딘딘 어머니의 매력에 "타고난 방송인이다. 대형 신인이 나타났다"고 극찬했다.

 


딘딘은 과거 조현영과 연애를 한 사이라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딘딘에 의하면 학창시절 짧은 교제를 했다는 것이다.

하지만 조현영은 "사귀자는 말은 정확하게 하지 않았던 것 같다. 딘딘의 말이 기억이 안 난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과거 한 차례 교제 사실을 공개한 후 유튜브를 통해 '우리 결혼했어요' 촬영을 하기도 했다.

이에 성시경은 딘딘에게 "감정이 100%라면 여자로서의 감정이 1%도 없었냐. 만약 나라면 그런 콘셉트의 방송은 하지 못했을 것 같다. 진심이 있었어야 할 것 같다"라며 당시의 감정에 대해 물었다.

 


그러자 딘딘은 "'생각보다 이러면 결혼해도 괜찮겠다'는 생각을 했다. 근데 사실 친구랑 1박 2일 합숙하는 거였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또 조현영은 그럼 잠은 따로 잤냐는 성시경에 물음에 "딘딘네 집에서 잠을 잤는데 잠은 따로 잤다"라며 "딘딘은 소파에서 자고 저는 침대에서 잤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하지만 함께 있던 MC 이소라는 "둘이 무척 수상하다"라고 의심을 털지 못했다. 이에 딘딘은 "사실 처음엔 잠을 따로 잤는데, 아침을 눈을 떠보니 같이 있더라"라고 폭탄발언을 하면서 "궁금하면 '우결' 시즌3로 돌아온다"고 덧붙였다.

 


조현영이 섹시함이 넘치는 바디프로필을 공개했다.

 


조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디프로필 찍었는데 여기 정말 바디프로필 맛집이네”라는 글을 올렸다.

사진에는 조현영이 촬영한 바디프로필이 담겼다. 조현영은 다양한 의상을 입고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조현영은 베이글녀라는 별명을 증명하듯 동안 미모에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잘록한 허리 라인과 선명한 11자 복근 등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