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해 나이 본명 근황 국적 고향 키 몸매 비키니 학교 학력 성형 얼굴 소속사 남자친구 세븐 전 여자친구 박한별 결혼 인스타 중국 집 아파트

이다해 나이 본명 근황 국적 고향 키 몸매 비키니 학교 학력 성형 얼굴 소속사 남자친구 세븐 전 여자친구 박한별 결혼 인스타 중국 집 아파트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배우 이다해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배우 이다해는 현재 살고 있는 집을 공개하며 시선을 모았다.

 


이다해는 본명 변다혜, 영어이름 Cherry Byeon, 1984년 4월 19일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고 국적은 호주이다.

 


신체 키 170cm, 몸무게 50.6kg, O형이고 학력은 Burwood Girls High School, 일신여자상업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 중퇴, 건국대학교 영화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오빠가 있고 남자친구는 가수 세븐이다.

 


2001년 제71회 전국춘향선발대회로 처음 데뷔했다. 이후 '왕꽃 선녀님', '마이걸', '에덴의 동쪽', '추노', '아이리스', '착한마녀전' 등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왔다. 

이다해 소속사는 아센디오 리저브이다.

 


이다해 인스타는 leedahey4eva이다.

 

 


이다해는 자신이 살고 있는 집을 공개했다. 이에 홍현희는 "집 3개 합친거 아니에요?"라며 놀라워하기도 했다.

 


이다해는 얼굴에  붕대를 감은 채 과일을 먹거나 반려견과 함께하는 털털하고 러블리한 일상을 공개하며 시선을 모았다.

 


이다해는 지난 2016년 세븐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당시 소속사는 "서로에게 힘이 되어 준 사이로, 수개월째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이후 이다해는 한 방송을 통해 "심적 여유가 없고, 힘들 때였는데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으면서 내가 더 밝아지고 긍정적으로 변한 것 같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세븐 역시 최근 한 방송에 출연해 장기간 열애 중인 이다해를 언급하며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과거 이다해가 성형수술 의혹에 입장을 전했다.

 

 


이다해는 자신의 솔직한 모습을 고백했는데 외모 비결과 관련해 "원래는 뚱보였다. 리모델링 좀 했다"고 말했다.

 


"성형수술 안 한 거 아니냐"는 질문에 이다해는 부끄럽게 웃으며 "안 한 것처럼 너무 잘 됐다. 감사하다"고 화답하는 쿨한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추가적인 성형수술 의혹에 대해서는 이다해가 최근 몇 년 동안 성형수술을 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배우 이다해가 근황을 전했는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중국 라이브 방송 시작 10분 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해는 중국 라이브 방송을 준비하고 있는 모습이다. 사인을 한 사인지를 들고 이다해는 상큼한 미소를 짓고 있다. 

 


한편, 세븐은 전 여자친구 박한별과 고등학교시절부터 연인사이로 연예계 장수커플로 소문이 나있었으나 2014년 결별을 맞았다.

 


이후 박한별은 지난 2017년 지금의 남편 유인석 씨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아들을 한 명 얻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