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나이 결혼 아내 임신 직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주식 투자 재산 집 아파트

장동민 나이 결혼 아내 임신 직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주식 투자 재산 집 아파트

개그맨 장동민이 아빠가 되는 소감을 밝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개그맨 장동민 아내의 임신 소식이 전해졌고 장동민 소속사 엘디스토리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장동민의 아내가 현재 임신 중인 것이 맞다"고 밝혔다.

 


장동민은 1979년 7월 20일 생으로 올해 나이 44세로 고향은 충청남도 아산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1cm, 몸무게 70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신계초등학교, 아산신창중학교, 서라벌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극작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장이장, 어머니 나명자, 누나 2명, 6살 연하 아내 부인 O유진(1985년생),자녀(2022년 출산 예정)가 있다.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엘디스토리이다.

 


현재 MBC ‘피의 게임’을 비롯해 TV조선 ‘부캐전성시대’, 채널IHQ ‘주주총회’ 등에 출연하고 있다.

장동민 인스타는 dongminong이다.

 


앞서 장동민은 ‘구해줘 홈즈’에 출연해 경기도 하남 미사신도시에 마련한 신혼집을 공개했다. 

프로전원주택러였던 장동민은 원주 집의 트레이드마크인 철판을 달아볼 생각 없냐는 질문에 쉬폰 커텐 뒤에서 수줍게 웃어 MC들의 야유를 샀다.

 


가장 먼저 공개한 공간은 거실로 넓직한 크기에 우드, 화이트 톤으로 꾸며진 거실 옆에는 주방이 있었다. 'ㄷ'자 주방에 다이닝 테이블은 따로 있는 큰 사이즈였다. 

 


장동민은 "밥을 여기에서 먹는다. 제 SNS에 가장 많이 나오는 공간이 아닐까 싶다. 아내가 차려주는 밥, 주스를 먹을 때 기분이 색다르다"고 웃었다.

 


이 집의 또 다른 장점은 주방 옆 긴 다용도실. 김치냉장고, 세탁기, 건조기까지 가로 배치해도 넉넉한 사이즈였다.

 

 


특대 사이즈의 드레스룸과 욕조, 샤워 부스가 따로 있는 엄청난 크기의 안방 화장실도 눈길을 끌었다.

 


장동민은 “아내가 미대를 나와 센스가 좋다”며 “아내가 아파트를 원했다. 모든 취향은 사랑의 힘으로 극복 할 수 있다. 도시락 싸들고 다니면서 결혼하라고 추천하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다.

장동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내의 임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 아이가 44년을 기다려온 아빠가 드디어 된다”며 “세상에 이런 축복이. 엄마가 예쁘니까 괜찮을 거야 걱정 말아라 아가야”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동민의 어린 시절 사진이 담겼다.

한편, 장동민이 주식으로 큰 수익을 낼 수 있는 비결을 공개했다.

 


주식 투자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장동민은 그동안 각종 방송을 통해 주식으로 큰 수익 난 것이 소문났다. 

 


그는 “나는 주식에 아예 관심 없던 사람이다. 그런데 주위에서 나만 주식을 안 하니까 소외되는 느낌이었다”라며 주식 시작 계기를 밝혔다.

 


실패의 경험을 딛고 주식 투자를 다시 시작한 장동민은 국내 유가 증권 시장 역대 가장 큰 변동률을 보인 최근 주식 투자로 큰 수익을 거두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