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서원 나이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과거 공대 결혼 집 옥상 별명 낭또 뜻 낭만또라이 헌혈

차서원 나이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과거 공대 결혼 집 옥상 별명 낭또 뜻 낭만또라이 헌혈

'나 혼자 산다'에서는 '낭또' 차서원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차서원은 작사에 푹 빠진 근황을 공개했고 10년 동안 품어온 뮤지션의 꿈을 들려주며 '차이유'에 등극했다.

차서원은 본명 이창엽, 1991년 04월 1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5cm, 몸무게 72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상원 전문사 영화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누나가 있다.

2013년 SBS 드라마 스페셜 '상속자들'로 데뷔하였다.

 


2019년 tvN 수목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에 출연하면서, 본명 '이창엽'에서 '차서원'으로 활동명을 바꾸었다.

 

 


2021년, MBC 일일 드라마 두 번째 남편에서 '윤재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인지도가 상승했고, MBC 연기대상에서도 일일연속극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이고 인스타는 leechan0415이다.

차서원은 앞서 보일러가 없는 겨울왕국 하우스를 청춘의 열기로 이겨내며 애칭 ‘낭또(낭만+돌아이)’를 획득했다.

 


특히 “성훈의 비주얼에 깃든 기안84”, “킹받는 매력” 등 실시간 반응이 쏟아졌고 SNS 상에서 ‘항마력 테스트’ 짤로 인기몰이를 하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두 번째 일상에서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낭또 파워’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차서원은 한파 특보와 함께 4.5℃ 의 실내 온도를 기록한 겨울왕국 하우스에서 등장해 경악을 유발했다.

 


수많은 시청자들이 ‘차서원 이사 소취’를 외쳤지만, 그는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살게 될 것 같다”며 집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번에는 지난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비밀의 방’ 문이 열리며 각종 음향 장비로 가득 찬 이곳에서 차서원은 마이크를 붙들고 정체불명의 내레이션을 쏟아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드라마 ‘두 번째 남편’으로 이름을 알렸지만, 10년 동안 품고 있던 음악을 향한 꿈과 열정을 들려줘 놀라움을 자아냈다.

 


차서원의 ‘헌정송’ 작사는 쉴 틈 없는 웃음을 안겼는데 특히 “청춘, 멈추지 마.. 네버 스톱”을 수없이 되뇌며 고뇌하는 모습은 제2의 ‘항마력 테스트’ 짤을 탄생시켰고 여기에 끓어오르는 필을 주체 못 하며 아이유 못지않은 3단 고음까지 소화, ‘차이유’에 등극했다.

 


마지막으로 차서원은 헌혈만 51번째라는 반전의 취미 생활까지 공개했다.

 


차서원은 헌혈유공장 금장에 빛나는 ‘프로 헌혈러’로 헌혈을 하는 이유에 대해 “청춘의 온기를 나누고 싶었을 뿐”이라며 수줍게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