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나이 근황 결혼 여자친구 아내 부인 직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전여친

김현중 나이 근황 결혼 여자친구 아내 부인 직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전여친

SS501 출신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결혼 소식을 전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현중은 직업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김현중은 1986년 06월 0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2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한양공업고등학교, 공주영상대학교 실용음악과를 다녔다.

 


2005년 SS501 싱글 앨범 'SS501'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헤네치아이다.

 


더불어 KBS 2TV ‘꽃보다 남자’, MBC ‘장난스런 키스’, KBS2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 등 드라마를 통해 연기자로도 큰 사랑을 받았다.

 

 


김현중은 지난 2015년 전 여자친구와 폭행, 친자 확인 등을 두고 법적분쟁을 벌였으며 2017년 군 전역 후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바 있다.

 


김현중 인스타는 hyunjoong860606이다.

 


김현중은 열린 콘서트 ‘하고 싶은 말’을 통해 “어떻게 말씀을 먼저 드려야 할지 모르겠다”며 “제가 가장 힘들고 어려웠던 시기에 곁을 지켜준 분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걸어갈 결심을 하게 되었다”고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살아온 지난 시간을 다시 떠올려 보니 지금까지 분에 넘치는 관심과 사랑을 받았고, 캄캄하기만 했던 힘겨운 날 동안 묵묵히 옆을 지켜준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렇게 직접 마주하고 이야기를 전하게 되어 오늘이 뜻깊은 날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팬들이 주신 사랑과 무한한 응원을 생각하면 단순한 글만으로 이런 이야기를 전한다는 것이 오히려 평생의 후회가 될까 봐 이번 공연을 빌미로 여러분께 전하기 힘들고 어려운 이야기를 전하려 한다”고 결혼 발표 소감도 밝혔다.

 

 


결혼 상대는 비연예인으로, 김현중은 "상대가 저와는 달리 평범한 사람이라 언론 등에 노출 없이 시작하려고 한다. 궁금하시겠지만 여러분들의 배려와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으로도 가수와 배우로서의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힌 김현중은 "지난 과거를 딛고 다시 한번 살아가도록 하겠다. 또 앞으로의 미래는 더 책임감 있게 깊이 있는 아티스트로 살아가겠다"며 "오늘이 후회가 되지 않도록 자신 있는 삶을 보여드리겠다"고 인사했다.

 


소속사 헤네치아는 “금일 김현중씨의 콘서트를 통해 아티스트의 결혼 소식을 전하게 됐다”며 “어려운 시국임을 감안하여 예식 등의 절차는 생략하게 되었고, 일반인 배우자의 입장을 고려해 조심스럽게 소식을 전하게 된 만큼 과도한 추측은 삼가길 정중히 요청하며 부디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알렸다.

 


아울러 “힘든 시기에 소중한 인연으로 시작되어 앞으로 함께 걸어갈 앞날의 첫발을 조심스럽게 내딛게 된 만큼 많은 분의 따뜻한 응원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응원해주시는 분을 위해 더 좋은 음악과 다양한 활동을 통해 보답 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