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인영 나이 근황 결혼 이혼 전남편 전승빈 심은진 남편 전처 폭행 불륜 의혹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홍인영 나이 근황 결혼 이혼 전남편 전승빈 심은진 남편 전처 폭행 불륜 의혹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심은진 남편인 배우 전승빈이 전 아내인 배우 홍인영을 폭행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되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경찰 등에 따르면 최근 홍인영은 가정폭력 등의 혐의로 전승빈을 경기일산동부경찰서에 고소했고 전승빈은 의정부지방검찰청 고향지청에 송치된 것으로 전해진다.

 


홍인영은 1985년 10월 2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0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동덕여자고등학교, 대진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오빠가 있고 종교는 천주교이다. 홍인영 인스타는 iy_h1027이다.

2001년 이승환 뮤직비디오 '잘못'으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없는 것으로 보여진다. 

 

 


2005년 홍콩 ATV가 주관한 '미스 아시아 선발대회'에 한국대표로 참가한 홍인영은 18명의 아시아 미녀들을 제치고 '미스 아시아 '2위 격인 아(亞) 및 포토제닉상, 아시아 여성 매력상, 전통한복상, 인터넷 투표 1위상, SMS 투표 3위상 등 총 6개의 상을 거머쥐었다. 2009년 한국으로 귀국하여 본격적으로 한국활동을 하였다.

 


2009년 천추태후, 2010년 근초고왕, 2012년 대왕의 꿈, 2014년 '일편단심 민들레'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전승빈과 7년 열애 끝에 2016년 5월 5일에 결혼하였으나 2020년 4월에 이혼했다.

 


이혼 이후 전승빈은 MBC 일일드라마 '나쁜 사랑'에서 인연을 맺은 배우 심은진과 재혼해 이목을 모았다. 이혼 후 얼마 되지 않아 전해진 재혼 소식에 불륜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홍인영은 당시 인스타그램에 영화 '베테랑'에서 '어이가 없네'라는 대사를 했던 유아인의 사진을 게재한 바. 홍인영은 "서서히 알게 되겠지", " 너무 묘하게 겹치네", "할많하않(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 그냥 가식"이라고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불륜 의혹에 대해 전승빈 소속사는 "전승빈은 2019년부터 홍인영과 별거를 했고, 그때부터 이혼을 준비했다. 법적 이혼은 2020년 4월이다. 이혼 시기가 늦어진 건 처리할 게 있었기 때문이다. 심은진과 만난 시기와는 다르다. 전승빈은 홍인영과 이혼 후 심은진과 만나기 시작했다"고 해명했다.

 

 


한편, 의정부지방검찰청 고양지청에 송치된 전승빈은 현재 프랑스에서 심은진과 신혼여행 중이다.

 


전승빈은 지난 2019년 3월 자택에서 홍인영과 말다툼을 하다 욕설·폭언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또한 같은 해 11월 홍인영 목을 조르고 욕설하는 등 조롱한 혐의도 받고 있다.

 


홍인영은 소장을 통해 전승빈이 자신의 머리채를 잡아끌고 다니는 등 2시간 동안 폭행하거나 기절할 정도로 뺨과 머리를 때렸다고 주장했다. 폭행 정황이 담긴 사진을 증거로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전승빈 측은 관련 혐의를 부인했다.

 


전승빈 소속사 스타휴엔터테인먼트는 “우선 홍인영이 폭행당했다고 주장한 날 전승빈은 집에 없었다”며 “폭행이나 폭언도 없었다는 증거를 경찰 수사단계에서 이미 제출했다. 게다가 이혼 조정 당시 이러한 사항이 있었으면 협의이혼도 성립되지 않았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 건은 검찰로 송치돼 수사 중이니 추측성 보도를 삼가하시기를 바라며 전승빈 배우와 소속사는 검찰 수사에서 진실이 명확하게 밝혀질 것이라고 믿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혼 후 양측의 집장이 계속해서 엇갈리며 진실공방을 이어가고 있어 대중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