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종옥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매 몸무게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집 아파트결혼 남편 직업 이혼

배종옥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매 몸무게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집 아파트결혼 남편 직업 이혼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배우 배종옥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배종옥이 자기관리 끝판왕의 면모를 보였다.

배종옥은 1964년 6월 22일 생으로 올해 나이 59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6cm 몸무게 49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서울용강초등학교, 서울용강중학교, 미림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학 학사,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연극영화학 석사, 교려대학교 일반대학원 언론학 박사이다.

 


1985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이후 '전쟁과 사랑',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60일, 지정생존자', '철인왕후', '어서와 조이'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배종옥은 1993년 항공사 파일럿과 결혼했지만 1년 6개월 만에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 사이에는 딸이 한 명이 있었고 배종옥이 키워왔다. 이혼사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졌다.

 


배종옥은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해 이혼 이후 남자친구가 있었다고 밝혔지만, 결혼으로 이어질 거라곤 생각하지 않았다고 밝히기도 했다.

 


배종옥은 최근 이영자가 출연하는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해 이영자와의 돈독한 우정을 드러내 보이기도 했다. 물론 이영자는 해당 방송에서 배종옥을 깍듯하게 모시는 모습을 보였는데, 두 사람의 나이차는 3살밖에 나지 않는 것으로 전해졌다.

 


전참시에서 배우 배종옥의 집이 공개되었는데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집 내부를 공개했다.

 


배종옥은 놀라운 자기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기상 후 바로 체크한 몸무게는 49.39kg. 그는 "승마를 하면서 더 빠졌다. 좀 더 먹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배종옥 매니저는 "드라마 '우아한 가'가 이후 2년간 49kg를 유지했다. 37년 배우 생활 하는 동안 53kg 넘은 적이 없다"고 전했다.

 


변함없는 방부제 미모의 배종옥에 대해 이영자는 "주름이 하나도 없다. 특히 손을 보니 찐 동안"이라며 철저한 자기 관리에 감탄했다.

 


아침에는 물로만 세안하고 레몬 꿀팩으로 피부 관리를 한 배종욱은 흰 옷을 입고 명상과 함께 유연한 몸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흰 옷을 즐겨 입는 이유에 대해 "하얀색을 만나면 마음이 편하고 에너지가 생기는 느낌"이라고 밝혔다.

 


배종옥은 “아침에 스트레칭을 해야 시작되는 느낌이다. 배우한테 복근은 필수다. 루틴을 만들어 놓으면 안 하는 게 더 힘들다”라고 말했다. 이어 명상에 대해선 “마음 공부하는 것 때문에 시작했다. 어느 길을 가야 할지 정서적으로 안정되지 않았던 거 같다”고 계기를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