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김중연 나이 고향 학력 아이돌그룹 a6p 팬카페 소속사

미스터트롯 김중연 나이 고향 학력 아이돌그룹 a6p 팬카페 소속사

미스터트롯에 출연하고 있는 가수 김중연이 본격적으로 트로트 가수의 길을 걷는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김중연 소속사 브이엘엔터테인먼트는 "김중연이 오는 3월 14일 트로트 데뷔 싱글을 발매한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중연의 신곡은 경쾌한 세미 트로트 장르로 대중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고 한다.

2015년 6인조 아이돌 그룹 에이식스피(A6P)으로 데뷔한 김중연은 최근 TV조선 '미스터 트롯'에 출연하며 화려한 퍼포먼스와 뛰어난 가창력을 무기로 새롭게 주목받았다.

 


그러나 데뷔곡 'Face Off(페이스 오프)' 발표 후 별다른 활동이 없었고 2017년에는 솔로곡 '내일 생각해요'를 발표했다.

 

 


최근 미스터트롯에서 김중연은 '남행열차’로 ‘올 하트’를 받으며 본선에 진출했다.

 

 


본선 경연에서는 ‘토요일은 밤이 좋아’,  ‘이름 모를 소녀'등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재 해석하며 실력을 인정 받았다.

특히 록 스타일로 재해석한 '이름 모를 소녀'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깊은 인상을 남겼다. 

 


여기에 최근 진행된 본선 3차 기부금 미션에서 '트롯신사단'이라는 팀명으로 등장해 장민호, 노지훈, 김경민과 함께 등장해 다양한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트롯 신사단' 팀 김중연은 장민호, 김경민, 노지훈과 장윤정의 '꽃'을 열창하며 치열한 경합을 벌였으나 준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을 넘지 못하고 아쉽게 탈락했다.

 


김중연은 소속사 브이엘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그동안 '미스터트롯'을 하면서 모든 것에 감사함을 느꼈다"며 "'미스터트롯'은 제 인생에서 최고의 기회이자 값진 추억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비록 탈락했지만 이제부터 진짜 시작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미스터트롯' 경험을 발판삼아 더 열심히 노래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중연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뛰어난 가창력을 무기로 곧 선보일 정식 데뷔 싱글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김중연의 신곡은  오는 3월 1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트로트 가수 데뷔 이후 활발한 활동을 펼칠 김중연은 팬들을 위한 팬카페,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에서도 큰 기대감을 갖게 된다.

 


한편 미스터트롯 김중연 나이는 1992년생으로 올해 29세이며, 프로필 상 김중연 키는 177cm로 알려졌다. 

김중연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은 한국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다고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