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보름 성형전 키 몸매 노출 나이 학력 졸업사진 과거 이홍기 결별 결혼

한보름 성형전 키 몸매 노출 나이 학력 졸업사진 과거 이홍기 결별 결혼

배우 한보름이 근황을 공개했다. 

한보름은 지난 26일 오후 자신의 SNS에 “손씻기와 마스크 착용. 모두 힘내세요. 몸도 마음도 다시 봄이 오기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보름은 사랑스러운 미모를 뽐내며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다른 사진 속에서 한보름은 한 손으로 턱을 괴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 짓고 있는데 한보름의 남다른 미모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작은 얼굴에 안경을 낀 여신 아우라는 남심을 설레게 한다. 

 


2011년 드라마 ‘드림하이’로 데뷔한 한보름은 이후 ‘주군의 태양’, ‘모던파머’, ‘다 잘될 거야’, ‘고백부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레벨업’ 등에 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최근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한보름 성형전, 키, 몸매, 노출, 나이, 학력, 졸업사진 과거 결별 내용까지 살펴보고자 한다.


한보름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이며 명지전문대 연극영상과를 졸업했고 2011년 드라마 ‘드림하이’로 배우 데뷔했다. 

 


한보름의 키는 163cm로 알려졌으며 뚜렷한 이목구비로 인해 성형 의혹이 불거지기도 했다.

그러나 그는 성형전이라고 불리는 과거 사진에서 조차 우월한 미모를 자랑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그의 어린 시절 사진과 과거 사진이 공개되며 성형 의혹을 불식시키기도 했다.

과거 한보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베이비 보름 특별출연 친오빠”라는 글과 어릴 적 사진을 공개해 주목받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보름은 쌍꺼풀 진 동그란 눈매에 오똑한 콧날을 드러낸 채 인형 같은 비주얼을 드러내며 어릴 때부터 우월한 모습을 자신있게 보여주었다.

 

 


지난 2016년 FT아일랜드 이홍기와 공개열애를 인정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SBS 드라마 '모던 파더'에서 연기호흡을 맞추며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두 사람은 3개월만에 결별했으며 결별 사유는 각자의 활동에 집중하며 서로에게 소홀해졌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후 한보름은 작년 2월 tvN ‘인생술집’에 출연해 전 남자친구와 결별한 이유를 고백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이날 한보름은 “제가 연애를 하면 뼈까지 긁어준다고 한다. 다 맞춰준다. 처음에는 먼저 좋다고 해서 만나는데 제가 다 맞춰주니까 나빠지는 것 같다. 제가 화를 못 내는 타입이라 저를 만나면 약간 변하는 것 같다”라며 연애 스타일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어 “어느 날 누가 전화를 해서 남자친구의 여자친구라고 했다. 그 여자분이 남자친구와 나눈 메시지 내용을 보내서 봤는데 나를 술집여자라고 거짓말 했더라. 그냥 헤어졌는데 앞에서는 센 척했지만 뒤에서 힘들었다”고 말하는 모습이었다.

 


한보름은 2019년 10월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내후년에 결혼 날짜를 잡았다”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그는 “남자친구가 있는 게 아니다. 신점을 보러갔는데 내년 여름에 만나는 분과 내후년에 결혼한다고 하더라”고 반전 답변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원래 이런 걸 정말 안 믿는다. 그런데 우연히 따라 갔다가 결혼 언제 하는지만 알려 달라고 했다. 그 다음날 우연히 타로점을 보게 됐는데 신점과 똑같이 이야기하더라. 그 뒤로 어디갈 때마다 ‘내 남편인가’라고 레이더를 가동한다”고 덧붙여 폭소를 유발했다.

 


한보름 몸매에 많은 관심이 쏠리는데 사진 속 한보름은 반쯤 걸친 바디수트와 빨간 수영복 차림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인형같은 미모가 시선을 모은다.

 


한보름 성현전 졸업사진 과거사진을 보고 현재의 한보름 사진을 보면 더 세련되고 예뻐진 것외에 달라진 점은 거의 없는 것 같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