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은 나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우 데뷔 성형전 에이프릴 왕따 탈퇴 해체

이나은 나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배우 데뷔 성형전 에이프릴 왕따 탈퇴 해체

그룹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이 새 소속사로 나무엑터스와 전속계약을 맺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이나은이 나무엑터스와 전속계약한 것이 맞다"라고 밝혔다.

이나은은 1999년 5월 5일 생으로 올해 나이 24세로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6cm 몸무게 44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대전갈마초등학교, 대전둥산중학교, 한밭고등학교 전학,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기예술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언니 이지은, 반려견 망치가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2015년 에이프릴 미니 1집 Dreaming으로 데뷔하였고 '팅커벨', '라라리라라(LALALILALA)', '나우 오어 네버(Now or Never)' 등의 곡을 발매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나은은 드라마 '고교급식왕',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도 활약했다.

 


이나은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이고 이나은 인스타는 betterlee_0824이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나무엑터스 김종도 대표가 이나은의 SNS 계정을 팔로우하며, 이나은이 나무엑터스로 이적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졌다.

 


앞서 4월 이나은과 나무엑터스는 전속계약 미팅을 진행한 뒤 계약을 앞두고 있다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다. 당시 나무엑터스 측은 "이나은 씨와 접촉을 가진 것은 맞으나 아직 아무것도 결정된 바 없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나무엑터스는 이준기, 박은비, 유준상, 홍은희, 구교환, 김효진 등 배우들이 대거 소속된 엔터테인먼트다. 이제는 배우로 영역을 넓히고 있는 소녀시대 서현과 레인보우 출신 김재경 역시 소속되어 있다.

 


이에 걸그룹 활동 당시에도 연기자로 활약하던 이나은이 나무엑터스에 새롭게 둥지를 틀고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펼치는 것 아니냐는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나은은 지난해 2월 에이프릴 전 멤버 이현주를 왕따시켰다는 논란에 휩싸였고, 캐스팅이 확정됐던 SBS '모범택시'에서도 하차했다.

 


논란이 커지자 이나은, 이진솔 등은 심경글을 게시하며 괴롭힘 의혹을 부인했으나, 결국 에이프릴 멤버 전원은 소속사 DSP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없이 팀 해체를 알렸다.

 


이나은은 지난해 6월 에이프릴 팬카페에 "그동안의 일들을 일일이 언급하고 싶지 않았지만, 정말 그런 적이 없다고, 아니라고… 꼭 이 한마디는 하고 싶었다"라며 심경을 밝힌 바 있다.

 


이나은은 보다 앳된 과거 사진이 공개돼 성형수술 의혹을 간간이 받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교복을 입고 찍었지만, 당장 어제 찍었다고 해도 믿을 만큼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나은은 성형 의혹이 무색한 아름다운 모태 미녀로 과거 사진에도 굴욕이 없는 상큼한 모습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