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연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매 동안 학교 학력 인스타 결혼 남편 직업 40대여배우 30대남편

최지연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매 동안 학교 학력 인스타 결혼 남편 직업 40대여배우 30대남편

배우 최지연이 남편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잔 지낸다"는 근황을 전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지연은 최근 40대 여배우 피습 사건과 관련해 여러 배우들이 함께 이름이 거론되고 있자 이 같은 소문을 잠재우기 위해 게시글을 올린 것으로 보인다.

 


최지연은 본명 공나나, 1975년 8월 9일 생으로 올해 나이 48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3cm 몸무게 43kg이고 학력은 백암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불문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2018년 결혼한 작곡가 남편이 있다.

1999년 인터넷 영화 I'm OK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MBK이다.

 


최지연은 드라마 ‘논스톱5’, ‘아버지와 아들’ 등에 출연하면서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지난 2012년에는 영화 ‘여자’를 연출해 대종상 시상식에서 단편 영화 최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2019년 2월 22일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 6에서 음치 역할로 7년여만에 브라운관에 모습을 드러냈고 이 방송에서 '영화 감독으로 활동중'이라고 근황을 전했다.

 


최지연은 인스타는 choi_tv_jiyeon이다.

최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침부터 댓글들에 ‘괜찮냐’더라. 기사 보고 놀랐다. 저희는 잘 지낸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남편과 머리를 맞대고 웃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최지연은 남편과 함께 데이트를 하며 행복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겼고 최지연의 밝은 표정이 눈길을 끈다.

 


앞서 지난 14일 서울 용산 경찰서에 따르면 30대 남성 A씨는 별거 중인 아내 B씨의 이태원 자택을 찾아가 흉기로 찔러 살인미수 혐의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A씨는 오전에 흉기를 구입했다가 B씨가 아이 등교를 위해 외출하자 범행을 저질렀다.

 

 


B씨는 목에 상처를 입고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B씨가 40대 여배우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무분별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여기에 올해 48세인 최지연이 B씨가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진 상황이다.

 


최지연 역시 자신의 이름이 오르내리자 직접 해명한 것으로 보인다.

최지연은 직접 '부인' 입장으로, 장윤주는 대댓글을 통해 간적접으로 해당 기사와는 무관함을 드러낸 것으로 보인다.

 


이 사건과 관련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영상을 통해 “이 여배우 B씨는 최근 주변 지인들도 모르게 극비리에 재혼을 한 상황이다. 이번 사안을 벌인 인물이 재혼 남편인 A씨인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이같은 상황 때문에 그간 방송을 통해 공개되거나 인터넷상에 공개된 정보로는 추론이 불가하다”며 “핵심적인 사안은 당사자인 B씨가 이같은 사안의 당사자가 본인이라는 걸 알려지길 원치 않는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