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연 아나운서 나이 고향 키 몸매 비키니 학교 학력 연세대 소속사 인스타 베이스볼s 야구여신 손아섭 이성곤

김세연 아나운서 나이 고향 키 몸매 비키니 학교 학력 연세대 소속사 인스타 베이스볼s 야구여신 손아섭 이성곤

김세연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세연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말 3연전 마무리”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오늘 우주쌤이 리본 달아주셨는데 마침 의상이랑 잘 어울린다고 지혜작가님이 사진도 찍어주심..”라고 덧붙이며 사진을 공개했다.

 


김세연 아나운서는 1991년 5월 4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1cm 몸무게 52kg 신체사이즈는 35-23-35이고 학력은 연세대학교 문과대학 노어노문학과를 졸업했다.

 


고등학생 시절까지는 "김단비"라는 이름이었지만 연세대학교 입학 후 이름을 김세연으로 개명했다고 한다. 우연이겠지만 모교의 이름인 연세를 거꾸로 할 경우 본인의 이름인 세연이 된다.

 

 


매년 연세대와 고려대의 정기전에 참석해 학교사랑을 몸소 보여주고 있다. 2017년에는 연고전 야구경기에서 YBS연세대 편파생중계 객원 캐스터로 초청되어 중계를 하였다.

 


SBS Sports 아나운서로 2016년 3월에 입사했고 2017년부터는 김세희 아나운서에 이어 진달래 아나운서와 번갈아가며 베이스볼 S 주말 격주로 진행을 했다.

2017년 6월 28일 온라인 야구게임인 마구마구에서 업데이트로 치어리더 카드가 추가되었었다.

 


배구나 야구 팬들에게 인기가 상당히 많은 아나운서 중 한 명이며 팬 서비스도 잘 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세연 아나운서는 현재 화장품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세연 아나운서가 ‘베이스볼S’ 스튜디오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있다.

라인이 잘 살아나는 의상을 입은 그는 우아한 각선미를 자랑했다. 김세연 아나운서는 CG 같은 늘씬한 각선미를 뽐내며 매력을 더했다.

 

 


국내 대표 골프 정보프로그램 중 하나인 '골프 투데이'가 봄을 맞아 새 단장했고 SBS스포츠에서 야구 정보 프로그램 '베이스볼 S'를 진행하고 있는 김민아, 김세연 아나운서가 골프 매거진에도 참여한다. 

 


SBS골프는 "4명 아나운서는 각각 호흡을 맞추며 매주 골프계 소식을 전한다"고 밝혔으며, 새 단장한 골프매거진은 오는 9일 유희종-김민아 아나운서가 첫 방송을 맡는다. 이후 이동근-김세연 아나운서가 번갈아 가며 진행한다.

 


과거 롯데 자이언츠 소속 선수인 손아섭과 사석에서 식사를 하는 사진이 공개되어 롯데 팬들 사이에서 열애설이 번기기도 했다.

 

 

또한 김세연 아나운서 10년 지기 절친 이성곤의 소개팅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는 이순철이 대학 후배이자 함께 야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김세연 아나운서를 만났다.

 


김세연 아나운서가 "원하는 며느리상이 있냐"고 묻자 이순철은 "김세연 같은 사람"이라며 "멀리서 찾지 말고 그냥 둘이 사귀어라"고 강제 '커플 매칭'을 시도해 김세연 아나운서를 당황하게 했다. 이에 김세연 아나운서는 이성곤과 친구사이라며 선을 그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