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유미 나이 근황 결혼 남편 직업 중령 이혼 성형 고향 키 몸매 비키니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강유미 나이 근황 결혼 남편 직업 중령 이혼 성형 고향 키 몸매 비키니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강유미가 뒤늦게 이혼 소식을 전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강유미는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강유미의 이혼 소식을 인정하며 심경을 직접 전했다.

 


강유미는 1983년 5월 17일 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로 고향은 경기도 광주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5cm 몸무게 56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경안초등학교, 경화여자중학교, 경화여자고등학교,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2019년 8월 지인의 소개로 인연을 맺은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했다. 

 

 


당시 강유미는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나를 정말 아껴주고, 부족한 저를 많이 사랑해주는 고마운 분이다. 무엇보다 웃음 코드가 잘 맞는다.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이 사람이다’라는 확신이 들었다”고 설명했다.

 


강유미는 그동안 비연예인인 남편을 배려해 신상을 일절 공개하지 않았다. 그러나 방송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연애, 결혼 일화를 종종 이야기한 바 있다.

 


특히 7개월 전까지만 해도 방송에 나와 결혼 비화를 밝혔던 만큼 강유미의 갑작스러운 이혼 소식이 안타까움을 부른다. 결혼 3년 만에 각자의 길을 가게 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포인스타즈이다.

 


KBS2 ‘개그콘서트’의 ‘사랑의 카운슬러’, ‘분장실의 강 선생님’ 등 다양한 코너로 큰 인기를 얻었다. 현재 유튜브 채널 ‘강유미 좋아서 하는 채널’을 운영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2017년부터는 방송활동보다는 유튜브 활동에 더 집중하고 있으며, 현재 107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강유미 인스타는 k5245ym이며, 비공개 계정 상태이다.

강유미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강유미 좋아서 하는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먼저 내 개인적인 소식으로 놀랐을 많은 분에게 언론 보도보다 먼저 알려주고 싶은 마음이 항상 있었지만, 쉽게 용기내 말할 수 없는 개인적인 아픔이어 먼저 말하지 못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강유미는 “개인적으로 가까운 분들에게만 밝힌 이혼이었고, 아직 모든 분에게 미리 인사하지 못해 이런 기회로 알리게 된 점 죄송스럽다. 뼈아픈 상처였고 힘든 시간이었지만, 구독자들 응원 덕분에 일적으로만큼은 바쁘게 지내올 수 있었던 점 이 기회에 정말 감사하다”고 이혼 사실을 인정했다.

 


강유미는 “앞으로도 변함없이 재밌는 컨텐츠로 최선을 다하여 좋은 모습 보여주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남모르게 개인사로 힘든 시간을 보냈던 강유미는 힘든 상황 속에서도 팬들에게 항상 밝은 모습만 보여줬던 그를 향한 위로와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