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김진수 결혼 아내 부인 김정아 직업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축구선수 김진수 결혼 아내 부인 김정아 직업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는 축구선수 김진수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축구선수 김진수가 6살 연상 아내인 김정아와의 결혼 생활을 처음 공개했다.

김진수는 1992년 6월 13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1세로 고향은 전라북도 전주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7cm 몸무게 68kg이고 학교 학력은 포곡초등학교, 원삼중학교, 신갈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스포츠지도학과 중퇴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김정아, 딸 김제이가 있다. 아내 부인 김정아는 1986년 생으로 아나운서 출신이다.

 


김진수는 2012년 알비렉스 니가타에 프로입단하였고 이후 TSG 1899 호펜하임, 전북 현대 모터스에서 프로축구 선수로 활약하고 있다.

 

 


김진수 연봉은 2022년 기준 14억 7000만원으로 알려져 있다. 이는 K리그에서 뛰는 국내 선수 중 가장 높은 연봉이다.

 


김진수 인스타는 jinsu_jung_a0531이다.

김진수가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MC 이현이는 "아이돌 같이 생겼다"고 칭찬했다.

 


MC 김숙은 "2PM 준호를 닮았다는 이야기가 있다. 본인도 인정하냐"고 거들었고, 김진수는 "많이 듣기는 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김숙은 거듭 "절친 손흥민도 인정한 예능감이 있냐"고 물었고, 김진수는 "소속팀이나 국가대표팀에서는 말 잘하고 웃기는 스타일"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김정아는 결혼 전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했다. 김진수는 ‘(아내가) 원래 스포츠 아나운서였다고’라는 PD의 질문에 “프리랜서로 아나운서도 했고, 리포터도 했다. 결혼하면서 그만두게 됐다”고 답했다.

 

 

김진수는 “원래 알고 있었던 누나였다. 평소에 연락을 안 하다가 우연히 식당에서 마주쳤는데, 너무 예쁘더라”라며 “그래서 연락했는데 그때가 24살이었고, 아내는 30살이었다”고 떠올렸다.

 


이에 김정아는 “그러다 말 줄 알았다. 젊은 패기로 연애만 하다가 헤어지면 제가 상처만 받을 것 같아서 오히려 거부를 많이 했었던 것 같다”고 당시 교제를 망설였던 이유를 털어놨다. 하지만 김진수는 “저는 만날 때부터 결혼할 생각을 했다”며 “결혼을 안 해줄 거라는 생각도 안 했고 무조건 할 거라고 생각했다”고 고백했다.

 


김정아는 “저돌적으로 밀고 나가니까 나도 어느 새 점점 끌려가다가 어느 날 결혼식장에 와 있더라”고 말했다.

 


김진수 김정아 두 사람은 연애부터 결혼까지 거의 8년을 함께했지만 그중 절반은 떨어져 지냈다고 한다.

 


김정아는 “반도 안 될 수도 있다”라면서 “솔직히 이야기하면 (남편이랑) 너무 어색하다. 일단 마주 보고 얘기하는 거 자체가 낯설어서 안 하게 된다. 그러다 보니까 스킨십도 잘 안 하게 된다”고 털어놨다. 그는 “남편이라는 생각보다 자주 못보는 남자친구 느낌이 든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