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나 나이 프로필 근황 미우새 난자 냉동 계획 남자친구 재결합 발 기형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송해나 나이 프로필 근황 미우새 난자 냉동 계획 남자친구 재결합 발 기형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스페셜 MC로 모델이자 방송인 송해나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나는 솔로’,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모델이자 방송인, 송해나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송해나 프로필
2. 송해나 난자 냉동 계획
3. 송해나 남자친구 재결합
4. 송해나 발 기형

 


1. 송해나 프로필

송해나는 1987년 1월 7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7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0CM 몸무게 53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다.

2011년 ONSTYLE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2를 통해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스팀엔터테인먼트이다.

 


송해나 인스타는 songhaena이다.

2. 송해나 난자 냉동 계획

 


송혜나가 난자 냉동 계획을 밝혔다.

 

 


‘미우새’ 한혜진과 절친인 송해나는 “나중에 생각이 바뀔 수도 있는거라, 아직 안 간 혜진 언니와 올해 난자를 냉동시킬 생각이 있다”라고 밝혔다.

 


한혜진 엄마는 반색하며 “혜진이 좀 많이 설득시켜 봐라”라고 화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송해나와 한혜진 엄마는 스튜디오에서 카리스마 있는 모델 워킹을 선보여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서장훈까지 포함해 미우새 아들들 중 ‘나는 SOLO’ 출연자로 탐나는 사람이 있냐”라는 MC 신동엽의 질문에 송해나는 “이동건 오빠가 나오자마자 의자왕이 될 것 같다”라고 대답했지만, “이동건도 돌싱 특집에 나가야 한다”라는 서장훈의 지적에 진땀을 흘렸다.

 


3. 송해나 남자친구 재결합

송해나가 전 남자친구에게 최근 연락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강심장VS'에서는 모델 송해나가 게스트로 나온 가운데 "연예대상 수상 후 전 남친에게 연락 왔다"라고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송해나는 "오랜만에 또 연락이 왔다. '생일 축하한다, 상 받은 것도 축하해' 이렇게 메시지가 와서 오랜만에 안부를 주고받았다"라고 전했다.

 


이를 들은 방송인 전현무가 "그렇다면 재결합 가능성이 있는 거냐"라며 궁금해 했고 송해나가 머뭇거리자, 전현무는 "다시 만나네. 또 모르는 거야~"라고 몰아갔고 이에 송해나가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송해나는 "어차피 지금 솔로인데 가능성은 열어두면 좋지 않냐"라고 쿨하게 받아쳤다.

 


4. 송해나 발 기형

송해나가 선천적인 기형을 고백했다.

 


송해나는 "제가 태어날때 사실 발이 뒤집혀서 태어났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이어 "발등이 보여야하는데 발바닥이 위로 보여서 태어났다. 선천적 기형이었다. 엄마가 아기니까 조금씩 돌려놓은거다. 뼈가 연할때. 그래서 지금도 뛰는 폼이 안좋다"고 털어놨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