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에일리 나이 프로필 근황 약혼 결혼 남자친구 남편 직업 사업가 다이어트 부작용 본명 국적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가수 에일리 나이 프로필 근황 약혼 결혼 남자친구 남편 직업 사업가 다이어트 부작용 본명 국적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가수 에일리가 열애 소식을 직접 전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비연예인 사업가와의 열애 소식을 전한 가수 에일리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가수 에일리 프로필
2. 가수 에일리 결혼 남편 직업
3. 가수 에일리 다이어트 부작용
4. 가수 에일리 근황

 


1. 가수 에일리 프로필

가수 에일리는 본명 에이미 리, 한국이름은 이예진이고 1989년 5월 30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5세로 고향은 미국 콜로라도 주 덴버이고 국적은 대한민국, 미국 복수국적이다.

 


신체 키 164cm 몸무게 52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Scotch Plains-Fanwood High school, Pace University 커뮤니케이션학 중퇴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는 돌아가셨고 남동생, 올케, 조카가 있고 2025년 약혼자와 결혼 예정 중이다.

 


2012년 드라마 드림하이2로 데뷔하였고 2012년 가수로 데뷔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팝뮤직이다.

 

 


에일리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색을 앞세워 '보여줄게', 'U&I', '노래가 늘었어', '저녁하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등 다양한 장르의 히트곡을 만들어내며 롱런하고 있다.

 


에일리 인스타는 aileeonline이다.

2. 가수 에일리 결혼 남편 직업

가수 에일리가 내년 결혼할 전망이다.

 


에일리의 소속사인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는 "에일리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일반인 남성분과 내년 결혼을 목표로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준비가 되는대로 직접 팬분들께 기쁜 소식을 전해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3. 가수 에일리 다이어트 부작용

과거 가수 에일리가 혹독한 다이어트로 성대결절까지 온 경험을 고백한 바 있다.

 


한 방송에서 에일리는 "한 달만에 10~11㎏ 정도를 뺀 적이 있다"며 "하루 500칼로리씩 먹으며 운동하고 활동했는데 힘이 너무 없어서 성대결절이 왔다"고 말했다.

 

 


이어 "살을 빼면 너무 말랐다고, 찐게 예쁘다고 하고, 찌면 너무 쪘다 빼라고 하더라. 벌써 3, 4년째 같은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는데 조금만 얼굴이 부기가 빠지면 '다이어트 성공'이라고 한다"며 "어느 기준에 맞춰야 할지 모르겠다"고 토로했다.

 


4. 가수 에일리 근황

가수 에일리가 열애 공개 후 심경을 전했다.

 


에일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내 열애 소식에 많이 놀랐을텐데 진심으로 축하해 줘서 정말 고맙다”며 팬들에게 남기는 글을 올렸다.

 


에일리는 “내가 마음의 준비가 됐을 때 행복한 소식을 가장 먼저 내가 직접 알리고 싶었다”며 “그 기회를 빼앗긴 것 같아서 사실 조금 속상했는데 여러분들이 진심으로 축하해주시는 글을 읽고 그 행복을 여러분들과 함께 느끼고 싶어졌다”고 인사했다.

 


이어 “예쁘게 잘 만나고 있다. 응원 많이 해달라. 더 좋은 소식은 때가 되면 내가 직접 찾아와서 전하겠다”며 결혼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