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앤톤 나이 프로필 근황 열애설 사생활 루머 윤상 아들 국적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라이즈 앤톤 나이 프로필 근황 열애설 사생활 루머 윤상 아들 국적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보이그룹 라이즈 멤버 앤톤이 사생활 관련 추측과 루머가 잇따르자 직접 입을 열어 심격을 밝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열애설로 곤혹을 치르고 있는 라이즈 앤톤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라이즈 앤톤 프로필
2. 라이즈 앤톤 열애설 사생활
3. 라이즈 앤톤 윤상 아들

 


1. 라이즈 앤톤 프로필

라이즈 앤톤은 본명 앤톤 찬영 리, 이찬영이고 2004년 3월 21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20세로 고향은 매사추세츠 주 보스턴이고 국적은 대한민국, 미국 복수국적이다.

 


신체 키 184cm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윤상, 어머니 심혜진, 남동생이 있다.

 


2023년 9월 4일 라이즈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이다.

 


라이즈 앤톤 개인 인스타는 공개되지 않았고 라이즈 공식 인스타 계정 riize_official만 공개되어 있다.

 

 


2. 라이즈 앤톤 열애설 사생활

앞서 앤톤과 한 여성이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이 온라인상에 퍼지면서 두 사람이 연인 관계라는 추측이 이어졌다.

 


이는 앤톤이 휴가차 방문한 미국 뉴저지에서 일반인 여성과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면서 시작되었다. 사진에서 앤톤의 얼굴은 보이지 않았으나, 그가 착용한 가방이 평소 자주 사용한 것으로 확인됨에 따라 논란이 일었다.

 


이에 대해 해당 여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직접 해명에 나섰다. 그녀는 앤톤과는 어릴 적부터 친구 사이였으며, 당시 다른 친구들과 함께 모였던 자리였다고 밝혔다. 또한, 이 사진으로 인해 앤톤과 자신 사이에 데이트나 연애 감정이 있다는 추측이 나왔지만,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강조했다.

 


여성은 앤톤이 해외 활동으로 인해 귀국이 어려운 상황에서, 그 해가 첫 귀국이었다며,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이 큰 파장을 일으킬 줄은 몰랐다고 전했다. 

 

 


라이즈 앤톤은 위버스를 통해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여러분이 요즘 뭘 걱정하시는지 잘안다”며 “며칠 동안 많은 일이 있었다. 제 마음과 다른 이야기들이 너무 많아서 속상했다”고 말했다.

 


“제 마음과 다른 이야기”라는 말로 열애설을 간접 부인한 앤톤은 “의도치 않은 부분에서 팬분들이 느꼈을 감정에 대해 미안함이 크다. 팬들이 혼란스럽고 속상했을 만큼 진심을 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3. 라이즈 앤톤 윤상 아들

라이즈 앤톤의 아버지는 뮤지션 윤상이고 어머니는 배우 심혜진이다.

 


아버지가 유명한 뮤지션이기 때문에 어릴 때부터 여러 방송에 출연하기도 했고 부모님을 쏙 빼닮은 큰 키와 잘생긴 얼굴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앤톤은 미국에서 태어나 어머니, 동생과 함께 미국에서 살았다. 이후 커서 SM엔터테인먼트 오디션에 직접 지원해서 합격하여 입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