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석 나이 프로필 근황 전국노래자랑 MC 녹화 첫방송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남희석 나이 프로필 근황 전국노래자랑 MC 녹화 첫방송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개그맨 남희석이 KBS 1TV 전국노래자랑 첫 녹화를 마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송해, 김신영에 이어 전국노래자랑 MC가 된 개그맨 남희석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남희석 프로필
2. 남희석 전국노래자랑 MC 발탁
3. 남희석 전국노래자랑 첫방송

 


1. 남희석 프로필

남희석은 1971년 7월 6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53세로 고향은 충청남도 보령 출신이다.

 


신체 키 180CM 몸무게 80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신암국민학교, 신암중학교, 안양영화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서울예술전문대학 광고창작과 전문학사, 단국대하교 연극영화학 중퇴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이경민, 딸 남보령, 남하령이 있고 종교는 기독교이다.

 


1991년 제1회 KBS 대학개그제로 데뷔하였고 KBS 공채 개그맨 7기이고 현재 소속사는 소속사 없이 개인으로 활동 중이다.

 

 


남희석 인스타는 nam._heeseok이고 비공개 계정이다.

 


2. 남희석 전국노래자랑 MC 발탁

‘전국노래자랑’은 고 송해에 이어 진행을 맡은 김신영의 하차 소식을 전하며 남희석을 새 MC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KBS는 “새 진행자로 남희석이 확정됐다”며 “고 송해에 이어 젊은 에너지로 이끌어주셨던 김신영에게 감사드리며, 새로운 진행자 남희석에게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남희석은 첫 녹화를 진행한 뒤 “이틀 넘게 한숨도 못 잤다. 잘한 거 같지도 않기에 설레발을 치고 싶지도 않다”고 소감을 전했다.

 


잡음 속에 ‘전국노래자랑’ 3대 MC로 나서게 된 남희석은 “워낙 대선배님이 하셨고 후배 김신영이 중간에 굉장히 힘든자리를 잘 해줬는데 누가 안되게 잘 다니면서 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젊은 세대들한테는 삼촌이나 아저씨, 어른들한테는 아들, 조카, 동생이다. 너무 젊어보이는 척 안하고 그렇다고 어른스러운 척도 안 하고 그냥 딱 제 또래에 맞는 이야기랑 마음으로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3. 남희석 전국노래자랑 첫방송

‘전국노래자랑’ 3대 MC 남희석이 힘차게 첫 녹화를 마쳤다.

 


남희석은 2024년 3월 12일 전남 진도군 고군면에서 진행된 KBS1 ‘전국노래자랑’ 첫 녹화에 MC로 무대에 섰다.

 


무대에 오른 남희석은 관객들에게 고개 숙여 인사한 뒤 "송해 선생님께서 아주 오랜 세월 닦아주시고, 씩씩한 김신영씨가 젊은 에너지를 가득 전국노래자랑에 채워 줬는데 누가 되지 않도록 앞으로 여러분들의 행복을 안방에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남희석이 진행을 맡은 이날 녹화 무대는 오는 3월 31일 KBS 1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