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한 나이 프로필 근황 살인자O난감 손석구 김희애 문자 성격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김요한 나이 프로필 근황 살인자O난감 손석구 김희애 문자 성격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히어로O난감'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김요한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선배들에게 사랑받는 일상을 털어놓은 배우 김요한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김요한 프로필
2. 김요한 살인자O난감
3. 김요한 김희애 문자
4. 김요한 성격

 


1. 김요한 프로필

김요한은 1994년 7월 23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0세로 고향은 울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5CM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누나가 있고 종교는 사랑교회로 알려져 있다.

 


2020년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최근에 계약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2. 김요한 살인자ㅇ난감

넷플릭스 드라마 '살인자O난감'에서 해커 '노빈' 역으로 주목받은 배우 김요한은 인생 첫 예능으로 '라스'에 출연했다.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살인자O난감'에서 눈도장을 찍은 김요한은 '손석구의 애착인형'이라며 그와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다.

 


김요한은 "극 중 석구 형한테 맞는 장면이 있다. 두부로 맞는 것까진 합의 됐는데 갑자기 제 머리통을 때렸다. 너무 아파서 욕을 했다. 그리고 저를 발로 차고 밟으려고 해서 도망갔다. 그건 정말 애드리브였다"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또 "극 중 제가 피규어를 많이 모았는데 그 피규어를 저한테 던지는 장면이 있었다. 비싼 피규어도 있다고 들었다. 던지니까 박살이 났고 정말 아팠다. 전 그런 리얼함이 더 좋아서 감사했다. 미안해서 살살 때리는 것보다 리얼하게 잘 나온 것 같다"고 말했다. 

 


김요한은 "제가 막내고 신인이다 보니 형들이 다들 잘 해줬다"며 "최우식 형은 연기적으로 힘들 때 얘기도 해주고 친형처럼 대해줬다. 소속사가 없어서 고민할 때 직접 종이랑 팬을 가져와 마인드맵을 그리면서 조언해 줬다"고 미담을 전했다.

 

 


이어 "이희준 선배는 먼저 전화해 밥을 사주셨다. 그리고 카페에서 대사도 맞춰봤다. 처음 연기 호흡을 맞추는 게 신인 입장에서 고민인데 한번 앉아서 해보자고 해주셔서 감사했다"고 밝혔다.

 


3. 김요한 김희애 문자

 


'살인자O난감'을 본 배우 김희애에게 응원 메시지가 오기도 했다고 말한 김요한은 "처음에 사칭인 줄 알았다. 나중에 영화 시사회 뒤풀이 현장에서 김희애 선배 매니저를 만났다. (김희애가) 원래 그런 말 하는 스타일이 아닌데 고민 고민 끝에 보낸 거라고 하시더라"고 하셔서 그 자리에서 영상 편지를 촬영했다"라고 자랑했다.

 


4. 김요한 성격

 


김요한은 '극E(외향형)'로 낯가림 없이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방출했고, 취미로 1년 동안 배운 발레 실력을 공개하며 김구라로부터 '볼매(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사람)'임을 인정받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