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하니 나이 프로필 근황 강심장 다이어트 몸무게 증량 심리학 학사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EXID 하니 나이 프로필 근황 강심장 다이어트 몸무게 증량 심리학 학사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강심장VS'에서는 EXID 출신 가수 겸 배우 하니가 게스트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천재와 바보는 한 끗차이 주제로 토론에 참여한 가수 겸 배우 하니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하니 프로필
2. 하니 아이큐
3. 하니 몸무게 증량
4. 하니 심리학 학사



1. 하니 프로필

하니는 본명 안희연, 1992년 5월 1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출시이다.

 


신체 키 168CM 몸무게 55KG 혈액형 AB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대모초등학교, 대왕중학교, 지리산고등학교,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 학사, 국가평생교육진흥원 심리학 재학 중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동생 안태환이 있고 종교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2012년 2월 16일 EXID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써브라임이다.

 


하니 인스타는 ahnanihh이다.

 

 


2. 하니 아이큐

아이큐 145로 공감천재로 EXID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하니는 아이돌 대표 뇌섹녀로 알려져 있다.

 


하니는 두달 만에 토익 900점을 받았다고. 멘사 회원수준이라고 할 수 있다.

 


학창시절 1등을 놓친적 없다는 하니는 "17살 때 연습생 생활하다가 제명되고 도피성 유학을 갔다"며 중국으로 고등학생 때 기숙학교에 들어갔다고 했다.

 


하니는 "내부 규율 엄격한 곳, 일주일에 한번 부모님과 한 번 통화할 수 있었다"며 외출과 인터넷 금지인 곳이었다며 회상, "매주 시험 1등하면 장보기 외출이나 인터넷할 수 있는 자유시간이 있어, 당시 옥수수 소시지가 먹고싶어서 목표가 생겼고 계속 전교 1등했다"며 쌓아놓고 먹었다고 해 웃음짓게 했다.

 


3. 하니 몸무게 증량

 

 


걸그룹 활동 시절 군살 제로 명품 몸매로 유명했던 하니는 “현재는 다이어트를 전혀 안 한다”고 말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하니는 "아예 안하는 것은 아닌데, 많이 느슨해졌다. 한창 EXID 활동을 할 때는 무대 의상을 입어야하니까 강박적으로 몸매 관리에 집착했다. 활동 당시에는 50kg 정도였다. 그때는 체중 미달이었다. 건강하지 않더라"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몸매가 ‘굿’이었는데 문제였다. 지금은 ‘낫 배드’지만 ‘괜찮다’고 생각한다. 사실 처음 보는 몸이긴 하지만 ‘괜찮다’”며 웃었다.

 


4. 하니 심리학 학사

 


하니는 “최근 심리학 공부 중”이라는 그는 “연예계 일을 하면서 주변에 힘든 사람도 너무 많고 슬픈 일이 많지 않나. 그래서 내가 뭔가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며 공부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어 “대학교를 안 나왔다. 자격증을 따려고 해도 요건이 안 되더라. 그래서 먼저 학사 취득을 위해 공부 중”이라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