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슬옹 나이 키 학력 차 빗길 교통사고 무단횡단 보행자 사망사고 음주운전 여부는?

임슬옹 나이 키 학력 빗길 교통사고 무단횡단 보행자 사망사고 음주운전 여부는?

그룹 2AM 출신 가수 겸 연기자 임슬옹(33)이 무단횡단하는 보행자를 쳐 사망사고를 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임슬옹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지난 1일 밤 임슬옹이 자신의 차량을 운전하던 중 빗길 교통사고로 보행자와 충돌이 있었다고 4일 밝혔다.

 


소속사 측은 “사고 직후 현장에서 곧바로 구호 조치를 했으나 병원 이송 도중 피해자가 사망했다”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에게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서울 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임슬옹은 이날 오후 11시50분께 서울 은평구 한 도로에서 SUV 차량을 운전하던 중 횡단보도에서 빨간 불에 무단횡단하는 남성 A씨를 들이받았고 임슬옹은 사고 직후 현장에서 구호조치를 곧바로 취했으나 안타깝게도 피해자가 병원으로 이송도중 사망했다.

 


경찰은 사고 직후 임슬옹을 불러 조사했으며, 추후 다시 불러 보강 조사를 할 예정이며, 임슬옹은 사고 당시 술은 마시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소속사 측은 “임슬옹은 심신의 심각한 충격을 받은 상황”이라며 “피해자 유족분들의 마음이 얼마나 아플지 잘 알고 있으며 유족분들에게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고 사과했다.

 


2008년 그룹 2AM으로 데뷔한 임슬옹은 ‘이 노래’, ‘친구의 고백’, ‘죽어도 못 보내’ 등 팀 히트곡을 보유한 것 외에도 아이유와 함께한 ‘잔소리’라는 메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배우로서도 활동하며 ‘천명 : 조선판 도망자 이야기’, ‘호구의 사랑’, ‘미세스 캅2’ 등에 출연했다.

 


임슬옹은 1987년 05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이고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임슬옹 키 186cm, 몸무게 71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대진대학교 연극영화학부, 경희대학교 대학원 문화예술경영학 석사과정을 나왔다.

 


2008년 2AM 싱글 앨범 '이노래'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